지니어트 로고

두부유부초밥~

다이어트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 

봤네요~

일딴 너무 만들기 힘들면 다시 하기 힘들고

귀찮아서 그음식은 안만들게 되드라구요ㅎ

간단하고 칼로리 낮고 맛도 있어야 다이어트

최고의 레시피인거 같아요'^^

먼저 두부 물기를 빼서 꽉짜서 으깨줍니다

유부초밥 촛물이랑 깨소금넣어서 조물조물

뭉쳐주구요~

그대로 유부에 넣어주면끝!!이에요^^

너무 쉬워서 다들 한번해보면 다시 도전할수있는

레시피에요~

이번엔 성공해야죠^^화이팅 입니다!!

사진은 중간에 찍어서 예쁘질 않네요ㅎㅎ

두부유부초밥~

0
0
댓글15
  • zntkskzlzy
    98 최고의 레시피네요
  • 향기음악
    두부유부초밥 건강하면서도
    맛도좋은 다이어트음식이겠어욤~~^^
    빠다코코낫
    작성자
    은근 한번씩 먹어지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만보걸어봐
    오 두부유부초밥은 처음 알았네요.
    건강한 음식 레시피 감사합니다.
    빠다코코낫
    작성자
    간단하니 다욧음식으로  좋아요^^
    맛저하세요~
  • 돈나
    저도 이거 많이 만들어 먹어봤어요
    짱맛나요 ㅎㅎ 
    빠다코코낫
    작성자
    그죠~~편하게 많이 만들어 드시드라구요ㅎ
    맛저하세요ㅎ
  • 산들바밤바
    유부초밥 사놓은 거 있는데 속을 두부로 채우면 좋겠네요. 
    레시피 감사합니다. 
    빠다코코낫
    작성자
    네~은근 맛있어서고 먹을만해요^^
    맛있는저녁 드세요~
  • 하이드로젤
    밥없이 두부로 만든거라 다이어트에 완전 좋을거같아요! 간단해서 만들기도 좋구여~ 레시피 공유 감사합니당
    빠다코코낫
    작성자
    정말간단해서 다이어트에 많이 도움되요^^
    맛저하시구요ㅎ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약간의 현미밥이나 통곡물밥 섞어두 좋을듯
    합니다
    빠다코코낫
    작성자
    아~그런방법으로도 해볼께요^^
    맛저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두부유부초밥 레시피 잘봤어여 
    아이디어 음식이네요 
    빠다코코낫
    작성자
    간단하니 만들기편하고 먹을만 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