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감자전두부스테이크

감자전과 두부를 활용한 두부스테이크.

 

두부만 구워먹으면 뭔가 허전..

 

그래서 감자전으로 두부를 둘러싸고

 

노늣노릇 구워서 두부스테이크를 만들었어요^^

 

감자전두부스테이크감자전두부스테이크

1
0
댓글56
  • zntkskzlzy
    65 먹어보고 싶네요 
  • 찐ㄴㄴ니
    오 창의적이시네요! 
    감자도 좋아하고 두부도 좋아하는데! 
  • sora힘찬하루
    우와 두부요리~!!너무좋아요!
    지금당장 만들어봐야겠어요!
  • Qwertyu
    간단하면서 맛있을거같아요 ㅎㅎ 두부로 단백질까지 챙기니 아주 좋네요
  • 선물부자
    두부구이와 감자전을 한 번에 같이 구워서 먹을 수 있는 레시피네요. 이 생각은 한 번도 못해봤어요.
  • 해사랑랑
    오 맛있겠어요 두부와 감자의 하모니라니
    둘다 넘 맛있어 좋은데 기대되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야채만 더 추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살짝 아쉽긴 해요
  • 햇살좋다
    오 두부와 감자 환상조합이네요 
    해먹어 볼게요 감사합니다 
    지폐메이커
    작성자
    건강생각해서 먹는데 먹어줄만합니다ㅋ
  • 영선이302
    이거 너무 좋아욕
    제 취향이예요 꼭 해볼게용
    지폐메이커
    작성자
    부두 미리 굽고 감자 더 잘게 썰어서 하면 
    더 맛있어용
  • 이하린80
    요거 좋네요 감자맛도 느끼고
    두부로 단백질도 먹고요 꿀팁감사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감자 더 잘게 썰어서 하면 맛있어요
  • 채아미
    간단하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식이네요
    맛있게 드셔용
    지폐메이커
    작성자
    요즘 감자 수확한게 많아서 수시로 해먹고 있어요^^
  • 공주얌
    오~~ 두부스테이크 잘 만드셨군요
    맛나 보여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두부를 구워서 하면 더 맛있어요
  • 립살리스
    케찹뿌려먹으면 진짜 맛있을것 같은데...
    케찹이 다이어트에 적이겠지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케찹 없이 소금으로 간 맞추고 먹어요
  • 랄라러랄
    우아 이렇게도 퓨전이 되네요~
    만들어보고싶어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퓨전으로 맨들어 먹기 좋아요
    감자 더 잘게 썰면 좋아요
  • 지니어트지니어트지니
    감자전도 좋아하고 두부도 좋아해서
    정말 좋은 레시피로 느껴지네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감자 아예 갈아서 해도 좋아요
    점성때문에 더 쫀득해요
  • 곽성은
    맛있을거 같아요.
    건강 하세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단백질 보충으로 너무 좋아요
    단백한 퓨전 간식이죠
  • 은하수너머
    와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와 감자요리네요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해봐야겠네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두부구워서 해먹으면 좋더라고요^^
    감자 갈아서 하면 두부에 착 달라붙어요
  • 이겼다
    기름에 구운게 맛은 진리죠..
    지폐메이커
    작성자
    부침으로 먹으면 넘무 맛있지요
    퓨전음식으로 좋아요##
  • 얌이얌이
    두부가 최고의 음식이죠 ㅎㅎ
    건강한 다욧하세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건강한 단백질 보충 너무 좋아요
    아자아자
  • 소푸
    담백한 두부맛에 감자채 맛!!
    맛있을거 같아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감자 갈아서 하면 더 맛있어요
    냠냠 좋게 먹어봅시다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음식 이름이 너무 멋지네요
    스테이크에 끌려서 들어왔어요
    지폐메이커
    작성자
    두부 굽고 감자 갈아서 하면 더 맛있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