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비
오늘 간식으로 백화점 표 커스터드 만쥬를 먹었는데.. 먹고난 후 혓바닥이 얼얼하면서 쓴맛이 남아있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면서 단맛을 많이 안 접해서 그런가요?
버터향 때문에 맛보았다가 실망했어요. ㅋㅋ
요즘은 짠맛 단맛보다는 신맛과 기름맛이 제일 편하고 좋네요^^
0
0
댓글6
오늘 간식으로 백화점 표 커스터드 만쥬를 먹었는데.. 먹고난 후 혓바닥이 얼얼하면서 쓴맛이 남아있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면서 단맛을 많이 안 접해서 그런가요?
버터향 때문에 맛보았다가 실망했어요. ㅋㅋ
요즘은 짠맛 단맛보다는 신맛과 기름맛이 제일 편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