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날짜: 2024.06.04
-혈당측정시간: 공복
-내용: 공복 혈당체크
-식단: 어제 저녁으로 쉐이크한잔에 삶은계란 1개먹고
운동다녀와서 아무것도 안먹고 잤더니 혈당이 정상이다
오늘은 모임이있어서 이른아점으로 정식을 먹을
예정이다.
밥보다는 단백질,야채위주로 먼저먹어야겠다~
0
0
댓글2
-날짜: 2024.06.04
-혈당측정시간: 공복
-내용: 공복 혈당체크
-식단: 어제 저녁으로 쉐이크한잔에 삶은계란 1개먹고
운동다녀와서 아무것도 안먹고 잤더니 혈당이 정상이다
오늘은 모임이있어서 이른아점으로 정식을 먹을
예정이다.
밥보다는 단백질,야채위주로 먼저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