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2024.5.20. 아침 7시에 공복혈당을 재었습니다. 127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어제 저녁으로는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술도 조금 마셨습니다. 그래서 높게 나온 것일까요? 걱정이 됩니다. 오늘 저녁도 운동을 할 것입니다.
0
0
댓글3
2024.5.20. 아침 7시에 공복혈당을 재었습니다. 127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어제 저녁으로는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술도 조금 마셨습니다. 그래서 높게 나온 것일까요? 걱정이 됩니다. 오늘 저녁도 운동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