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3기 7일차

2024.5.20. 아침 7시에 공복혈당을 재었습니다. 127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어제 저녁으로는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술도 조금 마셨습니다. 그래서 높게 나온 것일까요? 걱정이 됩니다. 오늘 저녁도 운동을 할 것입니다. 혈당일기 3기 7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제벌
    혈당기록 잘하셨네요
    완주 축하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혈당체크 수고하셨어요 
    꾸준히 관리 잘하시길 바래요 ^^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7일차 완주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