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9기 7일차

2024년 8월 14일 (수) 저녁 8시 30분경 측정 대구출장이 잡혀있어 새벽 4시에 기상 오전 5시 30분에 광명역에서 조식으로 콩나물 국밥 동대구에서 업무 마치고 다시 광명역에서 12시 30분경 중식으로 콩나물 국밥 식사 저녁식사는 집에서 현미잡곡밥, 참치팽이전, 양파김치 로 식사 약2시간 경과후 혈당측정 (피곤한 하루 먹는 힘으로 버텨 많이 나올거라 예상했는데 역시나 거짓말 못하네)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7일차

9기 7일차인증

아침식사는 된장국  잡곡밥 반공기.사과 어제 저녁 식사후 30분 걷기운동.오늘 공복혈당이좀 내려갔다. 아침먹고 운동하러 가야지. 운동 만이 살길.

제비꽃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비꽃잎

9기 7일차인증

8월14일(수)/혈당일기 9기 8일차

날짜:2024.8.14.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와 두부 계란과 콩나물국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테니스 복식게임 3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반조각과 수제견과두유 한잔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8월14일(수)/혈당일기 9기 8일차

혈챌 9기 9일차

날짜 : 24년 8월 14일 수요일 혈당측정일자 : 일어나 집안일 좀 하다가 6시에 공복 혈당 측정 내용: 어제밤 슈크림빵 땡겨 먹고 8시 넘어  콩나물무침,잡곡밥에 콩국물 말아먹기,된장찌게 먹었는데 늦은 시간이어서 그런지 전단계 빨간불

우화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화맘

혈당일기9기6일차

어제 모임에 가서 이것저것 많이 먹은탓에 오늘은 좀 높게 나왔네요 디저트까지 먹었더니 더 그런거같아요 좀 더 주의해야겠어요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로는 잡곡밥에 무생채비빔밥해먹으려고해요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9기6일차

혈당일기 9기 6일차

2024년 8월 13일 (화) 저녁 10시 30분경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김치제육볶음, 양파김치  점심식단: 찐계란, 두유, 병아리콩 저녁식단:  현미그래놀라, 우유 오늘 식단을 잘 관리하다가 갑자기 입이 터져 저녁 9시반에 곡물식빵에 소세지와 소스를 넣어 먹고 한시간쯤 경과해서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6일차

8/13.화,혈당일기9기 6일차

ㅈㅓ녁식후혈당:167 저녁식단 잡곡밥 한공기 갈치양파조림 김치 바나나반개 운동:걷기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8/13.화,혈당일기9기 6일차

칼로 찌르듯 요로결석… ‘이것’ 포함한 음료 마셔라

칼로 찌르듯 요로결석… ‘이것’ 포함한 음료 마셔라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요로결석은 참을 수 없는 고통으로 유명한 질환이다. 신장 내 결석이 떨어져서 요관의 좁은 부분에 걸려 소변 흐름에 장애를 일으켜 통증을 유발한다. 칼로 찌르는 듯한 통증이 옆구리나 복부부터 아랫배로 이어진다. 심지어 자세를 바꿔도 참을 수 없는 아픔 때문에 식은땀이 흐를 정도다.    대개 이런 통증이 몇 분 혹은, 몇 시간 지속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결석이 생기지 않게 최대한 식사에도 공을 들이는 것이 좋기에, 요로결석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식습관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본다.     충분한 수분 섭취 필수 우리가 수분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소변이 희석돼 결석형성을 방지할 수 있다. 이 때 소변량 역시 증가해 결석을 자연적으로 배출되는 경우도 있다. 우선 하루에 최소 2L(물 10컵) 이상 수분을 섭취해 소변의 양을 늘려야 한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이나 신체활동을 할 때는 더욱 충분한 수분 보충이 필요하다.   가급적 동물성 단백질 섭취 삼가야   동물성 단백질(육류, 생선, 계란, 해산물 등)을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결석의 성분이 되는 칼슘, 수산, 요산의 소변 내 수치가 높아진다. 이렇게 되면 소변의 산도가 낮아져 결석이 잘 형성되는 환경으로 변한다. 따라서, 고단백 식사는 되도록이면 피하며 동물성 단백질 섭취를 제한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만, 동물성 단백질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이므로 많게는 아니어도 가끔은 섭취해야한다. 염분은 되도록 적게   짠맛을 내는 주요 성분인 염분(나트륨)은 소변으로 배설되는 칼슘의 양을 증가시킨다. 이 때 염분이 결석 형성을 도울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싱겁게 먹는 것을 추천한다. 염분 섭취량을 줄이기 위해 음식을 선택할 때는 짠 음식을 되도록이면 피하고 조리 과정에서 염분(소금, 간장, 된장, 고추장, 소스류)의 사용을 줄이는 노력이 필요한다.   이왕 마실거면 구연산 포함 음료로   구연산은 요로결석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는 물질이다. 물 이외의 음료를 선택해야 할 때는 구연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오렌지주스, 매실음료, 레몬에이드 등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섬유소 풍부한 식품도 섭취   섬유소가 많은 식품은 칼슘 흡수를 방해하고 칼슘과 결합해 대변을 통한 칼슘 배설을 증가시킨다. 또 소변을 통한 칼슘 배설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잡곡밥, 채소, 해조류, 과일 역시 요로결석 생성 방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 요로결석은 참을 수 없는 고통으로 유명한 질환 저희 가족중에도 있어요. 매번 새벽. 아니면 늦은밤에  오는손님 같아요  거의 응급실로 가시는것 같아요 이거병원에 가면 레이저로 돌을 깨야한다고 엄청 아프다고 하네요 미리방지 하면 줘든 좋죠 공유해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칼로 찌르듯 요로결석… ‘이것’ 포함한 음료 마셔라

8월 13일 (화) |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8월 13일  시간: 기상 후 식사 전 공복 어제 저녁에는 파로 잡곡밥, 두부 된장국, 깍두기, 김치, 고추조림을 먹고, 식후 자두1개를 먹었다. 과일을 먹어서 그런지 결과값이 만족스럽지않다. 오늘 공복시 치수가 111이어서, 더 떨어지도록 노력해야겠다.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8월 13일 (화) | 혈당일기 9기 7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5일차 인증

2024년8월13일 화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후  (오후7시8분) 측정  어제는 저녁 먹기 전인데도 혈당이 좀 높게 나온것 같아서 오늘은 음식섭취에 좀 신경좀 썼네요 아침에는 샐러드로 아침을 대신하고 낮과 저녁 식사도 밥과 물 외엔 군것질은 하질 않았네요 저녁 식사를 오후 6시 넘어서 일찍 마쳤네요 저녁 먹고 1시간도 안되서 측정한건데 오늘은 정상적으로 혈당이 나온것 같네요 저녁식사도 잡곡밥 한공기와 반찬은 배추김치 파김치 멸치볶음 콩자반 오이고추1개 이정도로 해서 먹었어요 국물은 아무래도 칼로리가 좀 높게 나올것 같아서 먹지 않았구요 최대한 간단하게 먹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밥  먹은지 1시간도 안지났는데 이정도 혈당이면 잘 나온것 같아요 오늘은 그렇게 좋아하는 커피도 안먹고 저녁 먹기전에 걷기 운동만 2시간 해주면서 물 먹어준것 외엔 섭취한 음식이 없어서 그런가 혈당이 저녁식사후에도 잘 나와준것 같네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5일

공복혈당 116 아침 소고기무국 잡곡밥 김치 점심  케이크 1조각. 저녁 비빔밥 만보걷기  혈당이 여전히 높다  오늘은 소식을 하고 조금 조심했다

바로지금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 9기 5일

화요일 아침 든든하게~

체중이 갑자기 800g 줄어서 체중계가 잘못된나 싶었네요. 그럴 이유가 없는데 내일까지 체중 변화 봐야 할것 같아 오늘은 판단 유보. 오늘은 또 라떼가 13분만에 들어오네요. 하긴 오늘 제가 조금 더 늦게 일어나 7시 40분쯤 나가서 햇살까지 비추니 걷기 싫은가봐요😅 들어와서 나혼자 아침 챙겼네요. 어머니는 새벽 꽃시장 가셨거든요. 수박 3분의 1 남은것까지 마져 깍둑썰기 해놓고 야채와 과일 수박까지 잔뜩 넣은 샐러드에 차지키소스와 요거트드레싱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나 혼자 먹으니까 작게 만들어야 되는데 양배추라페 넣고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으면 이게 1인분지 2인분지 헷갈릴 만큼 푸짐한 양이 나온답니다. 분명히 접시가 좀 작으니까 작겠죠?😆 이것도 맛있게 다 먹었어요. 요즘은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때문이라도 아침밥으로 꼭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어제 우리 외가쪽 제사가 있어서 고사리나물 숙주나물 애호박나물까지 있어서 잡곡밥 더 맛있게 챙겨 먹었답니다😁 양도 딱 내가 한 번 먹을 만큼 남아서 다 먹어치웠네요. 사실 어제 점심을 솥밥을 한그릇 다 먹어서 오늘 살찔 줄 알았거든 그래서 아침에 스퀴트도 하고 앞뒤로 스트레칭 하고 몸무게를 쟀답니다. 아침 시간은 라떼산책 일찍 시킬려고 서둘러서 스트레칭 하나만 있지만 시간만 되면 이렇게 3세트가 저에겐 좋더라구요 그렇게 시간을 지체하다보니까 7시 47분에 나왔어요  햇빛에 눈도 못 뜨고 날름거리는 라떼가 귀엽긴 한데 미안했답니다. 그래서 1장 더 찍어줬는데 아까 그 모습도 귀여워서 2장 다 올립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든든하게~

아침 맛있게

잡곡밥 오이비빔밥  여름에 진짜 딱입니다 멸치볶음과 사진은 없지만 곱창김과 먹었어요 ♡♡ 더워도 든든히 잘 먹어요

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아침 맛있게

혈기챌 9기 4일차

날짜 : 2024.8.13. 측정시간 : 아침공복혈당 내용 : 4시 30분 기상하여 1시간 반정도일을 하고 아침식사 전에 측정한공복혈당입니다 어제 6시 반쯤 감자 전에 감자국에 잡곡밥을 먹었어요. 감자를 많이 먹어서 혈당이 높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혈당이 잘 나왔네요 활기찬 노후를 위해 화이팅!!

사라짱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라짱777

혈기챌 9기 4일차

혈챌8기8일차

            8월13일 화요일 맑음 어제는 식단 운동 정석으로 지켰다 그러나 간밤에 여러가지 걱정고민으로 잠을 설쳤다 날씨도 한풀 꺽이고 최고온도도 내려갔다 박요리 돼지고기 풋고추 포도씨오일 현미 콩 검은쌀 녹차 조 등으로지은 잡곡밥을 먹었다 샐러드 삶은계란 식초약간 양파 가지 땅콩 호두 아몬드 물 많이 어째든 최근들어 낮게 나온건 처음 이다  운동시간을 식후30분에 맞쳐 지켰다 기분좋은 아침 출발이다                    아침식전. 96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혈챌8기8일차

8월13일(화)/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2024.8.13.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와 두부 계란 된장국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테니스 복식게임 3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과 수제견과두유 한잔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8월13일(화)/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 12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혈당수치:87 측정시간:오후4시58분 식단:잡곡밥,낚지볶음 지난주 목요일부터 식단조절을 철저히 하기로 마음을 굳게 먹었다. 탄수화물(빵,과자,면,떡)을 줄이고 야채,과일을 많이 먹기로 했다. 과자 대신 바나나,자두,복숭아,단호박을 사오며 뿌듯했다. 혈당수치가 내 몸의 변화를 말해준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8월 12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혈당일기 9기 5일차

2024년 8월 12일 (월) 10시 40분 취침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두부계란말이, 양파김치  점심식단: 찐계란, 두유, 빵 저녁식단: 현미그래놀라, 두유 저녁식사후 4시간 경과 취침전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당일기 7일차

날짜:2024.08.12 무더위  혈당측정시간:점심식사 4시간후  내용:잡곡밥,얼갈이된장국,생선구이,꽈리고추무침,김치         점심먹고 너무 더워서 커피도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었어요.터키에서 사온 초콜릿하나 젤리도하나         그래도 시간이 좀 지나서인지 생각보다 낮네요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7일차

8월 12일 (월) | 혈당일기 9기 1일차

- 날짜: 2024.08.12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아구찜, 잡곡밥, 양배추, 김, 고추장, 멸치, 아몬드를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열심히 운동해서 그런지 혈당이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고 내일도 열심히 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8월 12일 (월) | 혈당일기 9기 1일차

8월 12일 (월) |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12일  점심 식후 2시간 점심으로 파로잡곡밥, 소세지전, 김치, 오이소박이,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실내 스테퍼로 계단운동을 했습니다. 간식으로 플레인두유를 먹었습니다.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8월 12일 (월) |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12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 8월 12일 체크시간 :  아침 먹고 1시간 30분 후 내용 : 아침에 잡곡밥 한공기, 계란말이, 파프리카 1개, 깻잎지, 죽순볶음, 배추김치, 옥수수 2개를  먹고 1시간 30분 후 혈당체크했다. 높기는 한데 정상으로 나왔다. 오늘 저녁엔 포도알 5알, 바나나 한개, 잡곡밥, 김, 갓김치, 달걀을 먹었다. 과일은 혈당을 높이는데도 요즘 과일 특히 포도가 너무 달고 맛있어 양을 줄이기가 힘들다.ㅠㅠ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12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월 12일 월요일. 아침-우유&시리얼,포도 점심-잡곡밥,얼큰콩나물국,닭볶음탕,감자고로케/케찹 저녁-쌀밥,소고기구이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8월 12일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 식전 혈당측정결과: 71mg/dL 내용:  점심에 잡곡밥과 우엉조림 깻잎조림 양배추샐러드를 먹었다. 그리고 허니자몽티를 먹었다. 저녁식전 공복에 혈당을 재봤는데 너무 낮게 나왔다. 달달한 음료를 마셔 높게 나올것같았는데 생각보다 더 낮게 나왔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기챌 9기 7일차인증

날짜: '24.8.12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사 전 공복에 아침식단: 잡곡밥, 사골곰탕 여행와서 저녁에 신랑하고 야식을 먹었더니 혈당 수치가 올라갔다. 식단의 증요성을 다시금 느꼈다. 운동은 그래도 여행을 와서 많이걸었다. 식단을 신경쓰자

푸릉푸릉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푸릉푸릉이

혈기챌 9기 7일차인증

점심약속으로 솥밥(도토리소반)

오늘 점심에 1년전 알게된 친구분(나보다 열 몇 살이 많으셔서 친구라고 하기에는😅)이랑 점심 약속을 했답니다. 그래서 아침밥을 째끔만 먹었었거든요.  저번에 제가 빵을 사드린 적이 있어서 오늘 사주신다고 해서 나보고 먹고 싶은 거 고르라는데 그분이 밥을 좋아하고 저도 우리가 저번에 라떼랑 같이 애견동반가능 빵집을 갔기 때문에 저도 이번엔 잡곡밥 되는 밥집으로 골랐어요.  도토리소반이라는 솥밥집이고 저는 전혀 몰랐는데 점심땐 줄 서는 대학로동네 맛집이더라고요. 그리고 우리가 만나는 곳에서 가까웠고요. 그리고 솥밥정식은 다양한 잡곡밥으로 밥을 바꿀 수 있어서 바로 결정했는데 줄을 서는 게 조금 문제가 될수 있을것 같아 2곳을 더 알아보긴 했지만 처음 찾은 곳이 제일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래도 나랑 만나시는 분이 우리 외가집 어른신들과는 달리 웨이팅을 이해해서 그냥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잡아놓고 다섯번째라 조금 돌아다니다가 35분 걸린다는데 10몇 분만에 자리 났다고 카톡와서 얼른 3분 안에 갔답니다. 밥집이라 같이 다 빠지는 모양이더라고요. 이게 빵집과는 기다리는 게 조금 다르더라구요. 하긴 평일 점심 직장인들이 먹을 테니 비슷한 시간에 싹 빠지겠죠?😅 도착하니 벌써 우리 2명 자리는 마련돼 있었고요.  그전에 뭘 먹을지 대충 생각하고 와가지고 거의 바로 주문했어요 그분은 곤드레나물솥밥으로 시키고 나는 숯불고등어구이솥밥정식에서 밥은 잡곡밥으로 했어요 중앙에 잡채랑 샐러드 반찬 그냥 구은김은 2인 반찬 개념으로 나왔고요. 앞에 솥밥이 하나씩 놓여져 있는데 앞에 계신 분까지 찍기가 조금 그래서 반찬과 같이 제 것만 사진 찍었어요. 샐러드가 한 접시만 나오고 소스까지 뿌려져 있어서 직원분께 샐러드 한 접시 소스 빼고 갖다 줄 수 있냐니까 얼른 갖다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갖고 다니기는 견과류 뿌려서 샐러드 먼저 먹고 밥은 그릇에 담고 누룽지에 물 넣고 그리고 먹으려고 하는데 고등어가 나왔네요. 고등어구이까지 나오니 엄청 풍성해 보이네요. 이것도 같이 드시자고 했는데 그분은 고등어는 조금만 드셨답니다. 아마도 제가 먹고 싶다고 시킨 거니까 많이 먹으라고 배려해주신 거 같애요. 고등어구이가 가장 집에서 해먹기가 냄새처리가 까다롭잖아요. 이렇게 맛있게 잘  굽기도 어렵고요. 오늘 고등어구이솥밥으로 진짜 푸짐하게 먹었어요. 같이 먹는분이 사주신 거니까 밥은 3분의 2만 먹고 고등어는 어쨌든 먹고 반찬도 심심한 것만 먹을라고 했는데 반찬도 싱겁게 맛있고 밥도 맛있고 사실 누룽지도 먹었는데 되게 맛있더라고요. 국만 미역만 건져 먹고 밥도 다 먹고 반찬은 김치랑 젓갈만 남기고 다 먹었답니다. 같이 드신 분도 여러 가지 이유로 입맛이 없는편일텐데 오늘은 한그릇 다 드셔서 제가 괜찮은 음식점 찾은 거 같아서 보람됐답니다.  물론 오늘 밥은 그분이 밥 사주신 거라서 제가 밥 맛있게 잘 먹었다고 인사드리면 그분은 여기 찾은 거 수고 했다고 또 인사해주시네요. 처음에 35분이나 기다리라고 기계엔 뜨고 2층의 계단이라 있을 자리도 별로 없어서 이 더위에 길을 돌아다니는데 그땐 좀 난감했었거든요😅 그래도 끝이 맛있기는 밥으로 마무리해서 다행이었어요.  한 10분 20분 이야기 나누어서 있고 싶었지만 맛집이라 계속 사람이 들어와서 일어났는데 한 시간 십분이나 있었더라고요. 저희가 천천히 먹었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약속으로 솥밥(도토리소반)

혈당기록 9기 5일차

8월 12일 월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저녁식사로 현미 넣은 잡곡밥과 한식반찬(고구마 순 김치, 깻잎 장아찌, 두부조림 등)으로 먹었어요, 운동은 만보 걷기와 계단 오르기 조금 했구요 식단과 운동 더 신경 써야 하는데 요즘 이런저런 핑게로 잘 안되긴 하네요 반성하고 갑니다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9기 5일차

2024년8월12일 혈당일기9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12일 측정시간 : 아침식사 후 두시간 뒤에 측정 내용 : 잡곡밥에 반찬으로는 두부전 감자볶음 연근조림으로 아침을 한그릇 먹고 사과 반개를 먹은 후 동네를 한바퀴 돌고나서 측정을 했는데 만족스러운 수치가 나왔다. 운동의 효과일까.

죽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죽비

2024년8월12일 혈당일기9기 6일차 인증

8월12일(월)/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2024.8.12.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와 두부 계란 꽃게된장국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8월12일(월)/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11일 (일) 혈당일기9기 7일차인증

날짜 ㅡ  2024. 08. 11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2시간 혈당 103mg 내용 ㅡ  아침은 속이 않좋아서 금식 점심으로 코나리찜 잡곡밥 김 미역국 식후 2시간 혈당 172mg 높음  저녁 갈치조림 잡곡밥 돈가스 2조각 식후 도보 30분후 식후혈당 103mg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8월11일 (일) 혈당일기9기 7일차인증

혈당 일기 9기 6일차(2)

날짜 :2024년 8월 11일 혈당 측정 : 128 섭취 음식:장어구이와 잡곡밥 장어구이에 초절임  마늘과 깟잎장아찌를 먹었음 .후식으로 수박 조금 먹었음 생각보다 높게 나오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9기 6일차(2)

다이어트시 매일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

다이어트 하시나요?  다이어트 할때 매일 챙겨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 바로 우유와 잡곡밥이에요  마그네슘, 칼슘, 필수아미노산이 많은 우유는  체지방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잡곡밥은 올버른 식단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죠 다이어터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네요  저도 꼭 다이어트 뿐만이 아니라 건강에도 좋으니 잘챙겨 먹어 볼게요 출처 today_good_tip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다이어트시 매일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