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26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2024.8.26.측정시간:점심식사 2시간후  내용:직원식당에서 동료들과 식사, 잡곡밥,육개장,불고기,수수부꾸미,샐러드,김치먹음

향림울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림울타리

8월 26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8월 26일 월요일. 아침-쌀밥,돈육김치찌개 점심-잡곡밥,순두부국,돈육간장불고기,매운감자채볶음,숙주나물 저녁-낙지덮밥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8월26일(월)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08.26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수육 새우젓 소고기미역국 오이김치 오이지무침 양파마늘구이 꽈리고추찜무침 을 먹었어요 다 먹고 동네한퀴돌고 쉬었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26일(월)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10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10기 5일차 인증 2024 .08.26일 날씨 .,.맗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2시간후 내용 ~ 아침은 현미밥식사 는 기본으로 챙겨먹으며 간식조금 커피등등 혈당 낮추는 데는 좋타고해서 잡곡밥 먹는데 흰쌀밥 보다는 맛이없지만 혈당 때문에 챙겨먹고 있습니다 오늘 하필 지인분이 오셔서 인삼주 반주해서 그런가 조금 높게 나왔으나 내일은 오전공복에 측정해봐야 겠네요

다크루시퍼라피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크루시퍼라피엘

혈당일기  10기 5일차 인증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와 잡곡비빔밥

양배추라페를 12시 10분에 겨우 끝내고 아직도 정리와 설거지 할것이 제법 있었답니다. 설거지 해놓고 조금 앉아 쉬었다가 다시 점심 챙겨 먹을려고 또 준비 시작했어요. 점심 먹을 때는 사과정도 썰고 찰옥수수가 마지막이라 쪄서 냉동실 넣어둔 찰옥수수 반을 냉장고로 빼놨네요. 그것도 한번 뜨거운 물에 담가 봤습니다. 맛이 어떻게 나올지? 샐러드는 두부샐러드 만들엏구요 야채(배추 당근 브로콜리 아삭이고추 팽이버섯당근볶음)와 양배추라페 듬뿍, 과일(사과 복숭아 자두 수박) 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넣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네요. 잡곡밥은 반만 데워서 반찬은 파절이와 파김치 깻잎김치만 빼서 같이 차렸어요. 막상 깻잎김치는 먹지 않았네요. 먼저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고 맛있게 하는 6분의 5 먹고 남은 야채에 밥 비벼 가지고 파절이와 파김치랑 먹었답니다. 중간중간 견과류들도 남아있고 두부도 남아 있고 여러 가지 야채들과 애사비드레싱까지 비벼먹는데 손색이 없어요. 분명히 밥 잘 먹고 배도 부르기도 했는데  막상 견과류통 갖고와서 또 먹었답니다. 양배추라페는  만든다고 힘을 너무 써서 그런지 자꾸 견과류가 땡겨서 반통남은 거 다 먹었어요.  나는 자꾸 왜 이럴까요? 통 자체를 갖고 오지 말아야 되는데 하자꾸 이렇게 먹고 싶고 또 먹고 싶은 그 순간만큼은 그래도 될 거 같으니 나중에 후회한다고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벌써 입으로 다 들어갔는데 말이죠. 요즘 견과류를 너무 자주 먹어서 그런지 땅콩과 해바라기씨 호박씨랑 검은콩도 볶아 놓은것도 싹다 없더라고요. 점심 먹고 한참 지나서 이것도 다시 다 볶아서 식혀서 땅콩은 껍질도 까서 통에 담아놨어요. 정말 이번건 좀 오래갔으면 좋겠네요(내가 덜 먹어서)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와 잡곡비빔밥

혈당일기10기4일차

점심으로 검정콩잡곡밥반공기  오이냉국  아삭오이고추된장무침  배추김치  먹은지4시간  조금 안됐는데  혈당은 좋네   조금전 마트에서 뻥튀기와 아오리  사온거 먹고싶은데~

복숭아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숭아사랑

혈당일기10기4일차

혈기챌10기 7일차 공복 88

어제저녁 순살치킨 3조각.잡곡밥.미역국.오이지.당근라페. 모듬과일.. 요새 계속 저강도 근력운동 하고 있음. 간만에 맘에드는 수치가 나옴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10기 7일차 공복 88

혈당일기10기7일차

어제 군것질을 좀 많이 했더니 높네요 좀 참아야되는데 쉽지가않아요 앞으로는 좀 더 노력해야겠어요 운동다녀와서 아침식사는 육개장에 잡곡밥먹으려고해요 꾸준히 관리해줘야겠어요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10기7일차

8월25일(일) 혈당일기10기 7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8. 25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06mg 내용 ㅡ 아침공복혈당  103mg  점심 마라탕 버섯 청경채 당연  땅콩 식후 1시간 혈당 135mg 시루떡 2조각 1시간혈당 148mg 저녁 콩나물 달다리살구이 총각무김치  잡곡밥 반공기 식후 산책 30분 1시간 혈당 106mg 양호 식후 운동으로 혈당관리 잘하자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8월25일(일)  혈당일기10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10기 4일차

2024년 8월 25일 일요일 혈당일기 4일차 아점식사. 현미 잡곡밥. 양파김치. 제육볶음 간식.  두유. 아몬드. 찹쌀 도너츠 저녁식사.  비빔건면 두개와 제육볶음 조금.  어제 너무 먹었던탓에 마음이 조금 무거웠다  저녁식사후 세시간이 지난즘 쟀다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10기 4일차

혈당일기 10기 5일차 인증

시간 : 8월 24일 식후 2시간 후 식사 : 잡곡밥에 돼지고기 구이, 달걀말이, 씻은 심치 오늘은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을 구워서 먹었다. 김장김치 씻어서 쌈야채를 대신했다. 식후에 걷지는 않았지만 재활용 쓰레기 정리하느라 30분 넘게 움직였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10기 5일차 인증

8월 25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 08. 25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은 잡곡밥에 소고기미역국, 가지양념구이, 진미채를 먹었습니다. 저녁 먹고 바로 재서 그런지 혈당 수치가 높네요. 빨리 걸으려 나가야겠네요. 아자 아자!~~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8월 25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인증

8/25 일 혈당일기 10기 3일차

측정시간 저녁식후 6시45분:144 저녁식단:잡곡밥 감자볶음 김구이 된장국 운동:걷기,캐시홈챌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8/25 일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당일기4

잡곡밥 청국장 불고기 쌈 똑같은 메뉴도 양에 따라 달라지는 혈당 운동과 소식이 정답

하루365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루365

혈당일기4

등산후 저녁식사 🐋등푸른생선 단백질 섭취

등산후 저녁식사 🐋등푸른생선 단백질 섭취 건강한 단백질 노르웨이 고등어 오븐에 잘 구워 졌어요. 한마리라서 두쪽. 싸이즈가 특대라 두접시네요. 보글보글 야채가득 된장찌게와 구매한 열무김치 두부 잡곡밥이랑 이른 식사해요. 건강하려면 지식도 중요하지만 실제 운동과 건강한 식사 두가지 모두 중요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등산후 저녁식사 🐋등푸른생선 단백질 섭취

혈당일기 10기4일차 인증

2024 .08.25일 날씨 .,.맗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2시간후 내용 ~ 아침은 현미밥식사 는 기본으로 챙겨먹으며 간식조금 커피.콜라. 양갱 혈당 낮추는 데는 좋타고해서 잡곡밥 먹는데 흰쌀밥 보다는 맛이없지만 혈당 때문에 챙겨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혈당관리 신경써야 겠네요

다크루시퍼라피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크루시퍼라피엘

혈당일기 10기4일차 인증

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쌍화탕 잡곡밥 콩나물국  몸살이라 이것저것 먹고 안 움직이니 높게 나왔다 쌍화탕이 원인인 거 같다 10년 뒤에 어떻게 되려나 일단 좀 자야겠다 죽겠다 혈당스파이크는 포기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혈당기록 10기 3일차

8월 25일 일요일 공복 혈당이에요 어제 저녁에 잡곡밥과 조기찌게, 호박잎쌈으로 식사했어요. 식사후 애사비 한잔 마셨어요 운동은 만보걷기와 계단오르기 했구요 홈트로 스트레칭 조금 했어요 오늘 식단과 운동 신경 써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10기 3일차

일요일 아침 우선 잘 챙겨먹기

9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점심도 잘 먹었지만 그것보다는 밤에 견과류 간식을 손댔던 게 찐 가장 큰 원인 같네요. 넋 놓고 간식을 먹었다니까요~ 무슨 정신에 먹었는지도 잘 생각이 안 들만큼 약간 몽롱한 상태에서 먹었나봐요. 쪘지만 우선은 아침 잘 챙겨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배추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어제 엄마가 삶아 주심) 넣고 팽이버섯과 당근 볶아서 넣고 과일(사과 자두 복숭아 수박 포도)넣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더하고 애사비드레싱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어머니는 과일만 반 정도 드셨답니다. 요즘 야채를 많이 안 드시거든요. 요즘 야채가 그렇게 땡기시지 않나봐요. 어머님 샐러드 먼저 드셔서 끓인 밥으로 먼저 드셨고 전 샐러드 다 먹고 내 잡곡밥 반만 데워서 두부 전 2개와 배추쌈 해서 먹었답니다. 반찬은 김치 종류만 있어서 짠 편이라 두부와 배추로 싱겁게 만들어 먹었네요 😁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완전히 옆으로 누워서 편하게 자고 있었답니다. 밥 먹고 오늘 엄마 교회 가는 날이라 다 같이 나오서 엄마 교회까지만 배웅해 드리고 우리는 조금 산책을 할 예정인데 제가 몸이 좀 안 좋아서 산책을 조금 할 것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우선 잘 챙겨먹기

혈당일기10기6일차

기상해서 물 한잔마시고재었어요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는 된장찌개에 잡곡밥먹으려고합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조금 선선해져서 운동하만한거같아요 열심히 관리해야겟어요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10기6일차

8월24일(토)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8.24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콩나물냉국 오이지무침 오이김치 계란찜 아삭이고추 오이 고추장을 먹었어요 다 먹고 tv보고 쉬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24일(토)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8월 24일 (토) |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2024.08.24 -혈당 측정시간: 저녁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저녁으로 쌈채소,오이.된장찌개, 잡곡밥을 먹었다            식사후 혈당조절 하기위해 식후운동을             조금씩 이라도 꾸준히 운동을 하려고 한다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8월 24일 (토) |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시간 : 8월 24일 저녁 식후 식사 : 잡곡밥, 앞다리구이, 달걀찜 확실히 고기를 먹으누날은 혈당이 적게 오르는 것 같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10기6일차

날짜:2024,08,24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후 내용:전날저녁은 김치찌개,잡곡밥,가지무침 오이나물을 섭취함 식후 운동함

재식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식님

혈당일기10기6일차

혈당 일기 10기 3일차

날짜:2024년 8월 24일 오후 8시 39분 혈담 측정 :106 여섯시쯤 잡곡밥에 계란 지단과 묵은지를 넣어서 김밥을 먹었는데 식후 두시간 30분이 지났어도 수치가 정상이어서 안심이 드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10기 3일차

혈당일기 3

청국장,잡곡밥, 쌈 역시 식후에 운동을 빡세게 한날은 숫자가 말해주는듯..

하루365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루365

혈당일기 3

혈당일기10기3일차

혈당일기 10기 3일차 인증ㅡ토 2024 .08.24일 날씨 .,.맗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2시간후 내용 ~ 아침은 현미밥식사 는 기본으로 챙겨먹으며 간식조금 커피등등 혈당 낮추는 데는 좋타고해서 잡곡밥 먹는데 흰쌀밥 보다는 맛이없지만 혈당 때문에 챙겨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혈당관리 신경써야 겠네요

다크루시퍼라피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크루시퍼라피엘

혈당일기10기3일차

8월24일(토)/혈당일기 10기 4일차

날짜:2024.8.24.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아침 기상 후 공복혈당 측정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돼지고기 수육 야채를 먹었습니다. 식사후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간식으로 오이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8월24일(토)/혈당일기 10기 4일차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잡곡밥 콩나물국 차전자피 전복내장죽 천두복숭아  목감기걸렸다 식구가 다 걸린 지 4일째지나니까 나도 걸렸다 목감기에서 몸살까지가야 항상 끝났는데 목감기에서 바로 완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쌀까 코로나 걸린이후로 은교산이 더 이상 말을 안듣는다 다른 목감기약을 찾아봐야겠다 병원가기는 너무 귀찮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8월24일 혈당일기10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24일 측정시간 : 아침식사 후 두시간  내용 : 아침으로 잡곡밥과 뼈다구해장국 맛김 계란후라이를 먹고 두시간 후에 측정한 수치인데 많이 먹어서 그런가 수치가 생각보다 높게 나왔다. 백만 넘으면 높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어지간하면 백이 넘는다. ㅠ

죽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죽비

8월24일 혈당일기10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10기 4일차

날짜... 8월 24일 토요일  시간... 아침 식후 내용... 역시 운동과 식이요법이 답인가 아침 등산 빡시게 하고, 건강식으로 소량 섭취했음. 잡곡밥, 소고기 미역국, 오이김치, 굴비구이 운동은 너무 힘들고 밥은 더 먹고 싶지만 참았음.

베아티투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아티투도

혈당일기 10기 4일차

혈당일기10기5일차

어제 복숭아를 먹고잤더니 오늘은 좀 높게 나왔네요 역시 과일이 당을 좀 올라가게하는거같아요 최대한 먹지말아야되겠어요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는 잡곡밥에 고등어조림 먹으려고해요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10기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