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9기 4일차

2024년 8월 11일 (일) 저녁 8시 35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파김치 점심식단: 현미시리얼, 우유 저녁식단: 현미잡곡밥, 두부계란말이, 제육볶음, 파김치  저녁식사후 약 2시간 경과 과일간식 먹고 30분뒤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2024.08.11 혈당측정시간: 식전 공복 내용: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잰 혈당기록입니다. 어제 밤에 파로 잡곡밥, 두부 된장국, 계란말이, 배추겉절이, 깍두기를 먹어습니다. 그리고 배달시키 통닭 3조각 정도 먹고, 복숭아먹고 걷고 잤었습니다.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11일(일)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08.11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에 오이 고춧잎나물 열무김치 계란후라이에 고추장을 넣어서 비빔밥을 해서 돤장찌개와 같이 먹고 동네산책을 하고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11일(일)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혈기챌 9기 7일차

8월 11일 일요일 아침/소고기무국,오이소박이.깻잎김치.잡곡밥 아침식후 바로 동네 한바퀴 산책하고 돌아와 혈당 측정 양호합니다

삼성맨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성맨

혈기챌 9기 7일차

8월11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2024.08.11(일) -혈당 측정 시간:AM05:01 공복 -혈당 수치:86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 측정했습니다  어제는 점심 먹고 그 후로는 커피랑 레몬수만 마셨습니다 아침메뉴로는 단백질 우유와 아임닭 닭가슴살 매콤훈제맛 먹었구요 점심엔 소고기 구워서 잡곡밥이랑 밑반찬이랑 해서 먹었어요 어제에 이어 이틀째 90이하의 수치가 나와서 완전 만족입니다 그랬더니 아침에 심박수가 상당히 낮아서 또다른 고민이 생겼네요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8월11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7일차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200g만 쪘어요😀 어제 아침에 너무 열량이 높은 빵들을 제법 먹어서 많이 찔 가능성 높았거든요. 그래서 점심 오나오 먹고 이만보를 걸었지만 그래도 못 미더웠거든요. 500~ 600g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200g으로 막아서 정말 선전한 것 같아요. 물론 아직 완전히 마음을 놓을 단계는 아니랍니다. 가끔이지만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이틀날까지 살이 좀 찔 수가 있더라고요.  여튼 한시름은 놨는데 여기서 안찌게 멈추기만 하면 되니까~~ 오늘도 화이팅🙂 오전에 여러 가지 한일(어머님 지인들 빵 선물을 할려고 해서 도토리 가든 가서 빵 사오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마음을 바꾸셔서 사오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운동을 다른 데로 가죠😅 근데 그걸 나 샐러드 먹을때 얘기 하셨어요)이 좀 있어서 라떼랑 밥 차려먹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어제 아침산책 오래 3시간이상 하고 들어왔으니까 오늘은 조금만 걷겠다 싶더니 오늘따라 더 짧게 하고 들어올려고 하네요. 라떼 볼일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얼른 들어왔죠. 우선 샐러드부터 챙겼어요. 어머니가 오늘은 샐러드 안 드신다고 그래서 1인용 샐러드 만드는데 애사비드레싱 만들어 놓은 게 없어서 애사비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자두 좀 안 익은게 있어서 반개 쫑쫑 썰어 놓고 월남쌈소스 3T, 애사비3T와 다진마늘과 할라피뇨도 썰어서 추가했어요  접시에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추 꽁다리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정도 추가했네요. 자두는 아까 애사비드레싱에 넣어 우선은 패스. 오늘은 과일이 작았답니다. 사실 수박을 까먹고 그냥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부쌈장 만들려고 으개서 볶아 놓은 두부가 아직도 남아 있길래 이것도 전체적으로 샐러드에 뿌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했답니다. 오늘 샐러드는 두부 샐러드로 좀 하얗네요. 빨간색이 좀 부족하지만 가끔 이럴 때도 있죠. 원채 내샐러드는 알록달록하니까 가끔은 심심해 보이는 것도 색다르네요😁 아침에 어머니는 어제 한 누룽지 끓여 드시고 반찬으로 가지구이를 해주셨어요. 알룰로스 넣은 저당 간장양념장까지 만들어주셨답니다. 가지는 맛을 낸다고 버터를 조금 넣어서 구웠지만... 후라이팬에 구어진 가지는 달큰하면서 담백함이 다른 가지 요리하고 또 다른 맛으로 다가와서 맛있고 전 간장 조금만 찍어서 먹었네요. 저당이긴 해도 간장이 짜니까. 내잡곡밥으로 아침도 맛있게 클리어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아침은 잘 먹으면 좋겠죠😁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에요. 나랑 잤었는데 새벽에 나 마사지 받는 동안 어머니 침대로 도망갔더라고요. 거기서도 잘자고 있었어요. 스트레칭 하나하고 플랭크도 1분씩 두 번 했답니다. 그리고 라떼랑 산책 나왔거든요. 아침에 해가 구름에 가려서 잠시 노을처럼 저렇게 보일 때가 잠깐 있더라고요 😊 우리라떼는 나온지 5~6분도 안됐는데 저렇게 나 가기 싫다는 표정을 해가면서 벤치에 앉아서 날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천천히 달래가면서 볼일은 봐야지~ 하며 아파트 내만 조금 돌아다니다가 빨리 볼일 보고 맘편히 들어갔어요. 요즘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 한다고 아침밥을 집에서 먹을려다 보니까 라떼가 얼른 들어간다고 몸짓하면 그래하며 기쁜 마음으로 들어가고 밥 먹고 저 혼자 다시 나와서 만보오전산책하면 되죠 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혈당기록 9기 4일차

8월 11일 일요일 공복 혈당이에요 어제 저녁식사로 잡곡밥 2/3공기 먹었구요 야채 부침개와 오리고기 그리고 어묵국 조금이랑 깻잎장아찌 고구마순김치랑 먹었어요 운동은 만보 걷기만 했군요 다음주까지 바쁠 예정인데요 바쁜것 좀 지나면 헬스장 등록하고 운동 본격적으로 해야곘어요 식단도 신경 쓰구요 ㅠㅠ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9기 4일차

혈당일기9기3일차

어제 모임있어서 좀 과식했더니 오늘 살짝 높네요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는 콩나물국에 잡곡밥 먹으려구요 가끔은 어쩔수없이라도 뭘 많이 먹게되네요 꾸준히 관리해야겠어오ㅡ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9기3일차

8월 10일 토요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10일토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후2시간 후 저녁에 하이라이스에 잡곡밥을 먹었더니 혈당이 아주 잘 나왔습니다 과일도 줄이고 밥양을 줄였더니 아주 정상나왔습니다

gamkhj님의 프로필 이미지

gamkhj

8월 10일 토요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10일 ㅡ 혈당 3일차

2. 저녁 식후 2시간 3. 고등어 자반 한마리, 잡곡밥 한그릇 식후에 벤티 딸기 스무디 엄청 큰거 먹고 공원 한바퀴 돔

아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참이

8월10일 ㅡ 혈당 3일차

8/10 토 혈당일기 9기 3일차

8/10 토 혈당일기 9기 3일차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식단 쭈꾸미볶음 계란후라이 잡곡밥 콩나물무침 콩나물국 오늘 식사는 쭈꾸미볶음 오랜만에 저녁을 맛있게 먹었다 식사 2시간 후가 140이 정상인데 126이면 정상 낼부터는 여행시작이라 당분간 혈당체크를 못할듯 여행가서도 식단관리 열심히 해보자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8/10 토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8월 10일 오전 8시 폭염 무더위  혈당 오전 식전 124  아침 통밀빵 점심 잡곡밥 나물 비빔밥 저녁 콩국물  저녁 10시 50분 취침 오전 다섯시 20분 기상  시간을 놓쳐서 오전 혈당을 이제 남깁니다  아직도 100을 초과 했기 때문에 좀더 더 관리를 철저히 해야 될 거 같음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6일차

날짜:2024,08,10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후 내용:전날 저녁식사는잡곡밥,열무김치,파래무침,양배추피클,콩나물국을 먹었네요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혈당일기 9기6일차

혈당일기 9기 3일차

2024년 8월 10일 (토) 저녁 8시 17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파김치 점심식단: 복숭아, 두유 저녁식단: 비빔면, 제육볶음  저녁식사후 2시간 경과후 혈당 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2024.08.10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으로 파로 잡곡밥, 계란말이, 깍두기, 된장국, 꽈리고추 조림을 먹었습니다. 운동은 스테퍼로 조금 걸었고, 플랭크를 했습니다.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8.10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에어프라이로 구운 삼겹살 양파 마늘 가지 두부와 오이김치 마늘쫑장아찌 볶음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다 먹고 tv를 보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2024년8월10일 혈당일기9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10일 측정시간 : 아침먹고 30분후에 측정 내용 : 잡곡밥과 계란찜 그리고 된장국으로 아침을 먹고 후식으로 수박 세조각을 먹은 후 30분정도 쉬었다가 측정했는데 예상했던거보다 치수가 많이 높게 나왔다. 운동을 좀 해야겠다. ㅠ

죽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죽비

2024년8월10일 혈당일기9기 4일차 인증

8월 10일 혈당 기록 9기 6일차 인증

8월 10일 점심 식후 1시간 혈당 156mg/dL 잡곡밥에 김치찌개, 계란후라이, 소세지를 구워 먹고 1시간 후 수치가 좀 많이 나왔다. 물 한통 챙겨서 어서 운동하러 가야겠다.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8월 10일 혈당 기록 9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월10일 식후 110 전날 저녁에  잡곡밥반공기.제육조금 오전은 닭가슴살.샐러드 먹었어요. 요즘 혈당체크하느라  좀신경쓰고있어요 화이팅하세요.

핑크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걸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9기 3일차인증

2024년8월10일 아침7시에 잡곡밥과 김치 양배추찜 고등어구이를 먹었다 티비좀 보고 아파트주변으로 산책을 좀 하고 들어왔다 8시50분에 혈당을 재보니 155가 나왔다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혈당일기9기 3일차인증

혈당일기 챌린지 9기 6일

날짜: 2024.08.10(토)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잡곡밥.김치찌개.호박전 아침하고 당뇨에 좋다는 바나바잎을 마심 식사 2시간후 당수치는 122mg/ml 더 더워지기전에 운동나가야겠다

고모2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모2

혈당일기 챌린지 9기 6일

8월9일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8월10 식후  혈당 아침식사로 잡곡밥 미역국 스팸 깻잎 오이김치 우거지나물등을 먹고 혈당측정..몸 컨디션이 별루라 감기약도 먹고있고 물도 많이 마시고 있다.건강에 더 힘써야 겠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8월9일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기챌9기6일차 인증

날짜 8월10일 측정시간 공복 밤에 더워서 잠을 좀 설쳤다. 어제 저녁으로 잡곡밥 마늘 짱아치 아보카도 달걀찜을 먹었다. 단백질이 부족하고 좀 출출하여 단백질 음료를 늦은 시간 마셨다. 남편이 야식을 하는데 난 꾹 참았다. 그런데도 살짝 넘긴 수치가 아쉽다. 저녁 일찍먹고 운동한것이 늘 허사가 된다.

호호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호수기

혈기챌9기6일차 인증

8월 9일 (금) |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2024.08.09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으로 파로 잡곡밥, 우렁 된장국, 오이고추, 쌈장, 부추 오이무침, 깍두기, 계란 후라이를 먹었습니다. 실내 스테퍼 운동을 꾸준히 하니 몸에 좋은것 같습니다.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8월 9일 (금) |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기챌 9기 5일차

8월9일 금요일 저녁식전 혈당 149mg/dl 저녁으로 두부조림1/6모, 잡곡밥1/2, 부추달걀국, 양파가지무침, 우엉조림, 파프리카, 오이무침 먹었는데, 얼마나 오르려나..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9기 5일차

8월9일(금) 혈당일기9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 08.09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점심식후 1시간 혈당 139mg  내용 - 오늘 아침공복 94mg 정상 아침 과일간단히 점심 잡곡밥 계란후라이2개 김 시래기볶음 식후 1시간혈 당 139mg 자전거 20분후 124mg 저녁 피자 1조각 브라 타치즈 1개 식후 2시간혈당 113mg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8월9일(금) 혈당일기9기 5일차 인증

8월09일(금)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08.09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추어탕 계란말이 오이김치 오이지무침 양배추찜쌈을 먹었어요  다 먹고 tv을 보면서 쉬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09일(금)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혈당 일기 9기 4일차

날짜:2024년 8월 9일 오전  11시 18분 혈당 측정:85 공복 혈당이 정상이어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의사샘도 깜짝 놀라시네요무슨 변화를 줬냐고요. 엊저녁에  잡곡밥을 먹고 밤 열시쯤 복숭아 한조각을 먹어서 걱정했는데 정상이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9기 4일차

혈당일기9기 2일차인증

2024년 8월9일 5시반쯤에 공원 한바퀴를 돌고 집에와서 씻고 아침을 먹었다 6시반쯤에 아침으로 김치찌개와 김 계란말이를 먹었다 밥은 잡곡밥으로 두그릇을 먹고 7시23분에 혈당을 재니 185가 나왔다 밥을 조금 마니 먹어서 정상수치보다  조금더 나온듯하다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혈당일기9기 2일차인증

혈당일기 챌린지 9기 5일 인증

날짜  : 2024.08.09 (금) 혈당측정시간  :  운동후   어제 망막부종으로 안구주사.항생제 복용으로 오늘 공복상태(129mg/ml) 에서 수치가 높게나왔다. 또한 약간 짠 추어탕먹음 잡곡밥.계란찜. 김치.멸치를 아침먹고 2시간정도 산책함. 혈당수치는 108mg/ml

고모2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모2

혈당일기 챌린지 9기 5일 인증

8월 9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 8월 9일 체크시간 : 아침 식사하고 40분 후  내용 :  어제 저녁 수제요거트와 견과류 파운드케잌 1조각 자두 1개, 복숭아 한개를 먹고 아침에 기상하고 홈트한 후 잡곡밥, 된장국, 새송이버섯볶음,닭불고기, 자두 반개, 복숭아 반개 먹고 40분 후 체크했는데 높다. 과일이 혈당을 높이는 것 같다. 그렇다고 과일을 안 먹을 수도 없고 운동을 식후에 걷기로 좀더 해봐야겠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 9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기챌 9기 4일차인증

날짜 ;'24.8.9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전 공복에  섭취식단 :아침은 잡곡밥에 순두부찌개, 계란말이, 메추리알조림을 먹었다. 식단관리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 수치가 약간 높다. 신경써야지..걱정만 하지말고 실천하자

푸릉푸릉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푸릉푸릉이

혈기챌 9기 4일차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