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전복죽'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전복죽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20일 혈당일기-5일차

매일 아침 공복혈당이 70이하로 저혈당이 나와 걱정했었는데 오늘은 72. 정상범주에 들어온 수치에 컨디션도 좋은 아침이었다.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많이 줄였고 운동도 한 시간 이상 꾸준히 하니 몸이 조금 가벼워지는 것 같다.  아침-즉석 전복죽, 연두부 점심-추어탕 저녁-보쌈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4월20일 혈당일기-5일차

4월18일 혈당측정 챨린지 2일차

2024년4월18일 측정시간:공복혈당 아침 과일 점심 전복죽 저녁 고구마 어제보다 조금 떨어졌네요 운동 열심히해서 정상 수치 만들어야겠어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4월18일 혈당측정 챨린지 2일차

혈당일기 1기 3일차

혈당관리 4월17일 오후8시20분 먹은음식 전복죽 저녁으로 전복죽을 먹고 근무때 저당쿠키를 먹어서 그런지 혈당지수가 87으로 낮춰져서 기쁘기는하고 나쁘기도하지만 방심하면 혈당지수가 올라가서 문제가 있어서 학교운동장에 돌면서 운동하고 있고 자신의 몸은 자신이 챙겨야한다는 사실이 정확한것같다 그렇기에 항상 건강하고 자신감도 들면서 해야할일을 완벽하게 수행을 하고 성실하게 운동하는것이 건강을 챙길수있다고 믿는다

ZGMF님의 프로필 이미지

ZGMF

혈당일기 1기 3일차

직장인의 혈당관리 저는 이렇게 해요-

아무래도 생활습관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할머니, 아버지 모두 당뇨합병증으로 돌아가셔서 가족력 때문에 꾸준히 관리해 오고 있는데, 직장인들은 매일 아침 눈뜨자마자 나가기 바쁘죠. 전날 저녁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아침에도 충분히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저의 경우, 미리 준비해둔 아침을 먹고  먹는 순서도 시키려고 노력중입니다. 혈당스파이크를 최대한 막기 위해, 포만감이 있으면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밀을 베리, 견과류와 함께 불려뒀다가 오버나이트오트밀로 첫끼를 먹어요. 그리고 점심, 저녁은 직장에서 먹지만 야채-단백질-탄수화물의 순서로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사진은 전복죽인데요. 쌀이 많이 들어가고 흡수가 잘 되는 게 죽이라 그래도 먼저 토마토, 당근 등의 야채를 먹어주고 단백질도 좀 부족한 듯 하여 계란 하나 더 먹은 후 식사를 시작했어요- 이런 습관은 과식하는 습관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대단하게 바쁜 날이 아니라면 매일 만보 이상은 걸으려고 노력합니다. 걷기는 운동이라기보다는 그냥 필수습관인 것 같구요. 날도 좋아졌으니 근력운동도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해요. 혈당관리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두를 응원합니다. 파이팅!!🤗🤗

듀란듀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란듀란

직장인의 혈당관리 저는 이렇게 해요-

혈당일기 1일차

점심에 전복죽 국그릇핫그릇과 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밥공기가 아닌 국그릇이라 혈당이 많이 높네요 식후 1시간입니다 저녁은 밥 밥반공기와 나물 반찬만 먹어야겠습니다 혈당관리 참 어렵네요

엽댕2님의 프로필 이미지

엽댕2

혈당일기 1일차

챌린지 11기 6일차

전복죽으로  맛있는 해산물 야채죽을 만들어 찬으로 달걀조림을  곁들여 한끼 건강식을 챙김.

노을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노을777

챌린지 11기 6일차

전복

전복 5마리 손질해서 이건 전복죽 끓여드시라고 따로 한도시락 준비 이제 기다리면 됩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전복

신체나이 60대, 골밀도 50대라는 92세 이길여 총장 (+생활습관 식단 등등..)

비행기 차 안에서 자는 걸 측근들이 본 적이 없다고 피곤해서 몸살이 나는 걸 이해하지 못하심 코로나 아직까지 안 걸리심 작년 사흘내내 골프 치심 길병원 피셜 신체나이 60대 중반 골밀도 50대 못지 않음 장수인자로 알려진 HDL 콜레스테롤 83 - 20~24세 여성의 평균 수치는 69mg/dL 70세에 59mdL까지 내려감 아침은 녹즙 한 컵, 계란 요리, 요구르트, 콩물이나 단백질 파우더를 넣은 우유, 견과류, 고구마나 감자 , 삶은 뒤 다시 올리브유를 뿌려 익힌 토마토와 생 파프리카와 양배추 등 소스를 뿌리지 않은 채소 후식은 늘 사과 그 외에 단 과일 잘 안 드심 식사시간은 30분~1시간 점심은 간단히 전복죽·야채죽·닭죽 외식은 늘 스테이크 -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되고 전반적으로 맵고 짠 한식을 피하기 위해서 - 아직까지 임플란트 한 번 해 본 적 없는 치아로 스테이크 쌉가능 치실+식사 후 바로 양치 최근 좋아하는 특식은 햄버거 -비서가 와퍼 주니어 사갔다가 혼났다고 함 무조건 와퍼+후렌치후라이+제로콜라 영양제 비타민 콜라겐 바이오틴 유산균 섭취 - 간과 신장에 무리가 가면 과유불급이라n생각하여 제한 오후 11~12시 취침, 오전 7~8시 기상 일어나자 마자 하는 일은 따뜻한 물 한잔 요가 (스트레칭) 제일 즐기는 운동은 걷기 - 최근 집에 온수풀을 만들어 수중 워킹 1시간 (부럽) - 집에 운동방 있음 - 차에서 손목·발목을 돌리기, 허벅지 밴드 운동 , TV 볼 땐 누워 다리를 들었다 놨다 등등 몸을 계속 움직이는 습관 있으심 - 걸을 때 자세 엄청 신경쓰심 머리숱이나 피부노화는 집안 내력 -10년 전부터는 정기적으로 레이저 시술 커피 대신 차 집에 가습기 틀어놓음 하루에 홍삼,인삼 달인 물 3l 언제든 손 뻗으면 잡힐 수 있도록 신문을 둠 매일 아침 헤드라인이라도 빠르게 훑는 게 중요 루틴 -주요 일간지의 경우 사설을 꼭 읽음 즐겨 보는 텔레비전 프로그램도 뉴스 말마다 정기적으로 회의함 "건강하니까 열정이 넘치는 게 아니라, 열정이 있으니까 건강한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그는 아직도 학생이나 환자들을 위해 하고 싶은 일, 해야 할 일이 많다고 했다. 그래서 여전히 도전적으로 일을 벌이고, 좋은 결과가 나올 때 한없는 보람과 재미를 느낀다는 것. “저는 나이를 생각하지 않아요. 나이에 비해 건강하다 그런 생각 자체를 안 하죠. 내 건강의 기준은 나이가 아니라 지금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느냐, 아니냐니까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신체나이 60대, 골밀도 50대라는 92세 이길여 총장 (+생활습관 식단 등등..)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 호밀빵, 죽세트😄

점심은 라떼랑 산책겸 나와서 야채가게에서 내 야채도 왕창 사갖고 꽃가게에 와서 먹었답니다^^~ 옆편의점의 샐러드랑 오면서 산 호밀빵, 가게에 있던 전복죽까지 해서  세트로😄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였고요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렸어요. 호밀빵은 그 집에 새로 생긴 건데 해초 가루를 좀 넣었다고 하네요. 작은 호밀빵을 잘라 2쪽은  울이모  드리고 나머지는 제가 다 먹었네요. 전 야채 먼저 조금 먹고 이렇게 빵에 올려 먹었어요. 심심한 호밀빵이라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어지잖아요. 전복죽으로 마무리하면서 깍두기도 한두 점 먹었는데 다 먹고 나서도 뭔가 허전한 느낌. 후식이 필요했나봐요. 후식으로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왜 2잔이냐면 옆에 있는 엄마 이모랑도 나눠 먹었거든요. 가게에 간식으로 튀김 건빵이 있어서 그것도 커피랑 먹었어요. 2개 정도.😅  건빵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 호밀빵, 죽세트😄

점심은 도시락하고 내가 싸온 야채.

오늘 점심은 요가수업 마치고 밖에서 먹어야 해서 병원 직원 식당에서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집에서 당근하고 콜라비는 싸왔고요. 이 도시락을 엄마랑 나눠 먹었는데 저는 3분의2 엄마는 3분의1 먹었답니다. 어머니가 점심으로 전복죽을 아까 먹으셨댔는데 그것 갖고는 요기가 좀 약하다고 이것까지 먹어야 저녁까지 든든하다고 제가 꼬셨어요. 병원 직원식당 음식이라 병원밥같긴 한데 좀 덜 짜고 그리고 샐러드가 있어서 가격대비 괜찮아요. 가격은 포장비500원 더해서 8,100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도시락하고 내가 싸온 야채.

새그릇

지난번에 이케아에서 산 앞접시가 마음에 들어서 같은 라인 파스타 접시(?) 구매했어요  오늘 아침 꼬맹이 아침으로 전복죽 담아주고  직접 고른 강아지컵에 물담아줬어요 ㅎㅎㅎ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새그릇

제주가

아이가 방학이라 여행가자고 제주도라도 가자고 해서 울동네 제주가라는 식당에서 밥먹고 왔어요 옥독구이에 미역국도 주고 전복해물뚝배기에는 전복이 3개 그리고 전복죽에는 전복을 통으로 한마리를 넘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근처 친수공원에서 바람쐬고 왔어요

이슬이슬이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슬이슬이슬

제주가

싱싱한전복 캐시딜 제로딜상품으로 가성비좋게 구입했어요

최근에 캐시딜에서 전복을 구매했어요 제로딜 상품으로 구매를 처음했는데  제로딜은 특가상품처럼 시간을 정해두고 그안에 물건구입시 싸게 살수 있는 행사인것같아요 운좋게 종료3분전에 구입성공했어요 제로딜 상품이라 그런지 30%할인쿠폰도 주시더라구요 근데 이 할인쿠폰이 캐시딜상품권과도 같이 적용되어 저는 기존 캐시딜포인트도 적용해 0원결제로 구입했어요 배송도 빨랐어요 25일밤에 주문했는데 27일 토요일날에 도착해 주말내내 잘 먹을수 있었어요 산소포장으로 싱싱하게 잘 도착했어요 전복이 아주 크지는 않았지만  갯수가 많았어요 주말에 아이랑 16개 먹고 오늘 19개 요리해 먹었으니 총35개가 왔네요 주말과 오늘까지 전복버터구이 ,전복죽 요리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캐시딜 제로딜 상품 처음 사봤는데 가격이 아주 좋아 자주 이용할 것같아요 가성비가 아주 좋은 캐시딜 전복 아주 잘 산 후기였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싱싱한전복 캐시딜 제로딜상품으로 가성비좋게 구입했어요

즙타임

전복죽 먹고 어제 남은 치킨도 먹어서  건강즙 하나 챙겨 먹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즙타임

전복죽

여기저기 선물 보냈는데요 인증샷이 와서 좋아요~^^ 귀찮아 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전복죽

딱 한대접

파우치 죽 뜯어 대접에 부으니 딱이네요 전복죽 이거 은근 맛 괜찮더라구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딱 한대접

(캐시딜의 발견) 비싼 팥죽을 집에서!

동지가 지났지요ㅎ 자주 구입하는 다림죽이 캐시딜에도 있어서 정말 가성비좋게 쿠폰이용하여 저렴히 구입했어요! 제가 진짜.. 죽은 다림죽만 이용하거든요. 거래한지 5년도 훨씬 넘었고.. 항상 쟁여두는데.. 어머~ 쿠폰이용까지하니.. 캐시딜이 더 저렴했던거있죠ㅎㅎ 완전 개꿀ㅋㅋ 호박죽이나 야채죽, 게살죽, 전복죽, 참치죽등.. 진짜 여러가지들 있지만.. 가장 많이 즐기는건.. 팥물과 팥죽이에요ㅎ 거기에 새알심까지 같이 구입하면 최고지요. 이번엔.. 팥죽을 구입했는데.. 이게.. 랑군이 좋아하는.. 쌀알이 있는 동지팥죽은 안달고.. 저랑 애들이 좋아하는 단팥죽은 달거든요? 그래서.. 같이 섞으면 간이 딱이에요ㅎㅎ 거기에.. 새알심이나 칼국수를 넣으면 진짜 좋아요ㅎ 큰애가 외출중일때 랑군과 둘째랑 먹으려고.. 세봉지 오픈! ㅎ 동지팥죽색상이 살짝 연하죠.. 물을 아주살짝 넣었어요. (면 넣을꺼라서요) 그냥도 좋지만.. 역시나 잽싸게.. 칼국수면발.. 휘릭 삶아 준비! 새알심은 지난번에 다 먹었는데.. 이번 캐시딜에는 새알심이 없어서 못샀네요.. 새알심도 올라오면 좋겠어요^^ 밖에 나가서 먹으면 한그릇 금액으로 3인이ㅎ 물론 비싼죽집꺼랑 비교하실꺼면 죽집으로go~ㅎ 제겐 충분히 가성비 좋아서 일케 요령껏^_^* 랑군과 아들아이는 큰 냉면기에 담아주고.. 저는 대접에 담아서 ㅎㅎ 달달하게 먹는 랑군은 설탕 쫌추가하고.. 울애랑 저는 딱 좋아요ㅎ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캐시딜의 발견) 비싼 팥죽을 집에서!

전복 손질 끝.

저녁에 마트에서 사온 전복 이제야 손질했네요. 요건 월요일 건강검진하시는 아버지 전복죽 끓일 예정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전복 손질 끝.

해물구이&굴라면&전복죽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해물구이&굴라면&전복죽

전복죽

조금불편한위장에 아프려고할때  미리손써봅니다ㅎ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전복죽

단백질 전문기업이 설계한 / 셀렉스 프로틴 고소한 맛 맛있당!!!

매일 셀렉스 프로틴♡ 단백질 전문기업이 설계한 셀렉스 프로틴 고소한 맛 너무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매일 셀렉스 프로틴은 국내 최초 매일근육건연구소의 맞춤형 영양설계로 소화를 고려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있게 맞추어 만든 제품이에요♡  최다 11대 기능성 영양 설계를 하여 근육은 물론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활력까지~  기초부터 탄탄하게 설계한 단백질이랍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이상 이상한 숫자 숫자~~ 제품코드 인증이였어요!! 공식 몰 앱에 접속해서 제품코드 인증하면 포인트가 바로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은박 뚜껑도 부드럽게 잘 따져 넘 좋아요!! 정량 스푼은 한가운데 박혀 있어서 맨손으로 말고 도구를 이용해 잘 꺼내야해요^^ 원래는 우유에다 타 먹었는데 아침에 우유가 똑 떨어져서 물에 탔어용~ 오 빨리 잘 녹네용 가루 뭉침도 하나 없네용♡♡♡ 섭취방법은 간단해요 1일 1회 캔 안에 동봉된 스푼을 이용해 분말 3스푼을 물 200미리에 잘 용해하여 섭취♡ 주의 : 캔 안에 들어 있던 스푼은 사용 후 바로 잘 씻어서 말렸다가 다시 사용하세요 안 그러면 단백질 성분과 공기중에 있는 수분과 만나 부패가 빠르게 진행되거든요 아침 식사 전복죽으로 이미 먹었지만 프로틴을 한번 더 과학적으로 채워주기 위하여 단백질 중독녀인 저는 매일 셀렉스 프로틴 한번 더 먹어줍니다♡ 한동안 운동 열심히 할 때 산양유 프로틴 챙겨먹으며 근력운동을 하다보니 1~2 달 사이에 달라지는 나의 인바디를 확인. 식단은 40대 여러가지 호르몬에 도움을 주는 몸에 좋은 것으로만 골라 먹고 단백질은 충분히 섭취, 근력 1시간+유산소 1시간 운동. 프로틴 1일 2회 간식으로 섭취하니 확실히 근육도 붙고 건강도 좋아지고 무엇보다 피로함을 느끼지 않게 되었었다.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꾸준함이 생명이죠. 이제 가을도 오고하니 건강을 위해 다시 프로틴을 집중적으로 섭취해보려고요♡ 와우!!! 그동안 이런 분말 프로틴 먹을 때 나는 단맛이 너무 강해서 꾹 참으며 먹었던 기억이 많은데 매일 셀렉스 프로틴~ 이거 이거 저당 두유같은 단백함에 꼬소한 우유맛까지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전혀 어느쪽으로도 치우치지 않아 남녀노소 다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맛있는 프로틴이네요!!! 진짜 그동안 먹었던 수많은 프로틴 중 최고에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단백질 전문기업이 설계한 / 셀렉스 프로틴 고소한 맛 맛있당!!!

전복이 찐이다

내가 너무 좋아한 해수전복, 전가복 그리고 전복죽 실컷 먹으면서 행복하고 그리고 운동으로 다시 빼야죠

김미7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미7

전복이 찐이다

전복죽

찹쌀 씻어 불려놓기(최소30분이상) 전복 깨끗이 씻기 내장 분리하기 전복입 잘라 버릴꺼 버리기(버릴꺼 이름 생각 안나는데 입 자르고 꾹 누르면 나오는거 그거 버리기) 내장과 찹쌀 조물조물 버무리기 전복 잘게 다지기 냄비에 참기름 두르고 다진 전복 볶기 볶은 전복 접시에 담아두기 전복 볶았던 냄비에 참기름 한번 더 두르고 내장과 함께 조물조물 한 찹쌀 볶기 물기가 사라질 즈음 물 적당량 부어 센불에 젓기 약불에 저어가며 물 좀 더 붓기 간은 참치액젓으로 감칠맛내기 (소금간도 상관없음) 찹쌀 다 풀어지면 불끄고 뜸들이기 맛있게 먹기

날아라토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아라토끼

전기밥솥으로 전복죽 끓이기 성공

쌀 3컵에 전복은 참기름에 살짝볶아서 넣고 집에 있는 야채(당근 호박 양파)를 다져서 죽기능으로 눌러놓고 30분만에 죽이 완성되었네요 뜨거운 불 앞에서 젓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네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전기밥솥으로 전복죽 끓이기 성공

아침은 간단하게

전 아침 안먹는 사람입니다. 근데 남편은 무조건 아침식사를 해야하는 사람이고요.그래서 혼자 챙겨먹는 남편에게 미안해 냉동실에 죽을 준비해놓네요. 죽돌이라 부를 만큼 죽을 넘 좋아해요. 전복죽.계란죽.김치죽.참치죽.야채죽..돌아가며 해주고 있어요. 오늘은 마트갔다 싱싱한 전복 싸게 팔길래 데려왔네요. 전복을 깨끗이 씻어줍니다. 솔로 박박 문질러주며 되요. 그런후 숟가락으로 쓱쓱밀어 껍질과 분리. 내장분리.가위로 잘라줌 간단해요. 내장은 믹서로 살짝 갈아줘요. 다져주는것보다 전 곱게 갈아주는게 죽 색깔이 더 진하게 나와 좋더라고요. 후라이팬을 달궈줍니다. 그리고 참기름 한~두숟가락 둘러준후 내장넣고 볶다 전복 넣고 한번 더 볶아줘요. 끓기 시작함 밥을 넣어요. 쌀불려 넣는거보다 시간이 많이 단축되요. 전복 손질할 동안 밥은 밥솥이 해줍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 넣어줘요. 찬물 넣어도 되지만 끓는데 오래걸리니 뜨거운물로 해요. 바글바글 끓으면 물 조금씩 넣어주며 계속 저어줘요.많이 튀니 조심히 저어줘요. 그리고 야채투하~~ 집에 있는 당근.애호박.양파. 넣고도 밥이 푹 퍼질때까지 계속 저어줍니다. 참기름 살짝 두르고 끝~~~ 한그릇은 죽 좋아하는 남편이 바로 먹어주네요.나머지는 한그릇씩 소분해 냉동실로. 이렇게 넣어놓고 하나씩 꺼내먹음 든든한 아침식사가 된답니다.손이 많이 가는 죽이긴 하지만 해놓으면 며칠 편하게 지낼수 있네요.

정마담J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마담J

아침은 간단하게

일요일 아침식사도 꼭 챙겨 먹어요.

아침마다 빠지지 않는 메뉴는 연두부, 카푸치노 한 잔이네요. 빵이나 죽으로 아침을 먹는데 오늘은 동원양반 전복죽입니다. 여기 들어 있는 전복은 질기고 맛없어서 버리지만 죽은 먹을만해서 항상 먹고 있어요. 새벽운동 다녀왔는데 비가 잠시 소강상태라 다시 운동하러 나갈려고 합니다. 오늘도 틈툼이 운동 이어 나가요.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일요일 아침식사도 꼭 챙겨 먹어요.

다이어트에 죽, 밥, 밤호박 중에 뭐가 나을까요?ㅠㅠ

점심식사로 먹을 탄수화물 고민중인데요 죽 287.5g (양반 전복죽 간편식으로 나온거요!) 밥 (흰쌀+보리) 120g 밤호박 100g ​ 중에 뭐가 나을까요? 저녁엔 탄수화물 없이 단백질 야채 먹고 있어요.

디톡님의 프로필 이미지

디톡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