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죽'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전복죽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6기7일차
일어나보니 비가 엄청 쏟아지고있네요 걷기운동은 못할거같고 집에서 홈트해야겠어요 물마시고 재었는데 어제 자기전에 복숭아를 먹고 자서인지 조금 더 나왔네요 아침식사는 전복죽 먹으려고합니다
문탱맘
혈당일기6기6일차
일어나서 물한잔 마시고 재었어요 비 안올때 운동도 다녀와야겠네요 운동 다녀와서 가볍게 전복죽으로 식사하려고합니다 운동도 열심히하고 건강관리해야겠어요
문탱맘
6월 30일 혈당일기 6기-7일차
6월 30일 아침 공복혈당 7:35측정 44 밤엔 보통 90대가 평균 혈당치인데 어젠 113으로 꽤 높게나와 오늘 새벽 공복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혈당이 많이 떨어졌다. 평상시엔 새벽에 저혈당이 될까봐 두유를 마시고 나가는데 오늘은 아무것도 안먹고 나가 그런 것 같다. 내일부터는 꼭 새벽에 당보충을 조금은 하고 나가야겠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냉우동 저녁-삼계탕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6기 6일차
6월 30일 11시 30분 식후혈당측정다행히 낮게 나왔다. 아침식사로 현미전복죽과 열무물김치를 먹었다. 죽이라도 현미로 끓이니 확실히 혈당관리는 되는듯하다. 비가와서 운동을 못갔는데 집에서 바이크라도 타야겠다
알밤2
6월29일(토)혈당일기 6기 6일차
2024.06.29 날씨 :맑음 혈당측정 시간: 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 식사는 전복죽으로 오이무침과 식사했다.날씨도 무더운 여름이고. 장마도 시작이니 몸도 무겁다.아침 산책으로 가볍게 러닝좀 하고와야겄다.
jeonghee
6월 26일 혈당일기 6기-3일차
6월 26일 아침 공복혈당 7:31 측정 53 4:30에 일어나 러닝과 계단운동 등으로 20,000보 채우고 들어와 혈당체크를 하니 53 이다. 낮엔 더워서 새벽 운동을 2시간 넘게하고 들어오니 기운이 하나도 없어서 혈당체크 하고 건너뛸려고 했던 아침을 잘 챙겨먹었다. 전복죽, 연두부, 카푸치노, 수박
가을이엄마
일본 한국식품 판매 순위.
총 품목이 2천개나 되는 거대 한국 식품 슈퍼. 레토르토 부분 3등 떡볶이 2등 전복죽 1등 육계장 인스턴트 부분 미역국.리얼치즈.짜파게티 순 간식부분 약과를 많이 먹네 ㅋ 방송 이후 한국인들이 영문도 모른채 갑자기 열받음
야고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날짜:2024.6.14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후 내용:아침식사로 전복죽이랑 계란말이를 먹었다 혈당수치를 약간걱정을 했는데 그래도 수치가 괜찮게 나왔다 점심때도 신경을 써서 먹어야겠다
금장산
6월 14일 혈당일기 5기-3일차
6월 14일 아침 공복혈당 7:32 측정 58 새벽에 조금 늦게 일어나 서둘러 운동하러 나가느라 아무것도 안먹고 나갔더니 역시나 혈당이 조금 낮게 나왔다. 새벽운동 나가기 전에는 꼭 가볍게 챙겨먹어야겠다. 아침-연두부, 전복죽 점심-콩국수 저녁-김밥, 수박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5기 3일차
날짜: 2024.6.12 수 측정시간: 저녁식사 후 5시간 후 내용: 전복죽과 양배추전으로 저녁식사를 한 후 5시간이 지난 밤11시에 측정한 수치가 105였다.
Pooh0153
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날짜:2024.6.7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어제저녁에 전복죽이랑 후식으로 카페라테랑 참외를 먹었는데 아침공복혈당에 영향이 있네요 음식섭취에 주의해야 할것같아요 신경써야 되겠다
수호천사삐삐
헐당일기 4기 6월 5일-7일차
6월 5일 아침 공복혈당 7:33측정 62 혈당일기를 작성하기 전엔 혈당을 한 달에 한 번 측정을 했고 정상범위에 안주하머 지냈었는데 꾸준히 측정을 하다보니 자주 아침 공복혈당이 저혈당인 것을 알게 되었다. 벌써부터 식욕은 별로 없어 세끼 챙겨 먹는게 귀찮고 힘들지면 어떻게든 먹을려고 노력중이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콩국수, 수박 저녁-잡채밥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4기 6일차 인증
날짜:2024.6.5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후 내용:아침식사로 전복죽을 먹었다 식사후 참외한개를 먹고 두시간후 혈당측정결과이다 꾸준히 관리를 잘 해야겠다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4기 7일차
6월2일 저녁식후 2시간 오늘 저녁은 전복죽과 열무얼갈이김치를 먹고 참외로 후식까지 먹었다 혈당오를것을 생각하면 후식은 참아야되지만 또 먹게됐다 야식은 절대로 생각안하기로 다짐한다
정쑥이
6월 1일 (토) | 혈당일기 4차 4일차
- 날짜: 2024. 06.01 -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후 - 내용: 아침으로 전복죽을 먹었다. 혈당이 적당한 수치가 나온것 같다. 오늘은 적당한 러닝으로 혈당관리를 해야겠다.
지니어스쩡
혈당일기 4기 5월 31일-3일차
5월 31일 아침 공복혈당 7:33 측정 52 어제 저녁 식후 혈당이 105였고 저녁식사 이후론 아무것도 안먹음. 공복에 새벽러닝 및 계단운동 약 2시간 후 귀가하여 혈당 측정함. 혈당이 낮아 아침 전복죽, 연두부, 바나나 1개 먹음. 더워서 그런지 식욕이 없으나 끼니를 거르지 않을려고 노력함. 혈당일기를 기록하면서부터 저혈당이 오지 않게 하려고 노력중.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5월 31일 아침 7시 15분 공복 상태 측정 오늘도 아침 공복에 측정해봤다. 공복혈당이 중요하다하길래 일정한 시간에 측정해보려고 노력중이다. 어제는 몸이 안좋아 저녁 7시쯤 전복죽을 먹었고 아침은 공복상태다.
빈이준이맘짱
5월 30일(목) 혈당일기 4기 1일차
혈당수치:91 측정시간:4시14분 식단:전복죽,갈비찜 오늘 급한 일이 있어 점심을 조금 밖에 먹질 못했다. 본의 아니게 소식을 하게 되었는데 혈당수치가 확! 내려갔다. 역시 당뇨에는 소식과 식단조절이 중요함을 깨달았다.
날씬캔디아줌마
혈당일기 4기 5월 29일-1일차
5월 29일 아침 공복혈당 7:33 측정 65 새벽운동을 요즘은 2시간 가까이 하기 때문에 공복혈당이 가끔 너무 낮아 어지러운데 오늘 아침은 괜찮은 듯...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수박 저녁-현미밥, 차돌순두부찌게 저녁 먹기가 귀찮았지만 내일 아침을 위해 챙겨먹음. 33,600보 41층 식욕이 없어도 귀찮아도 저녁 꼭 챙겨먹자.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3기 5월 20일-6일차
5월 20일 공복혈당 7:34 측정 77 오늘 아침은 늦잠을 자서 새벽운동을 안했고 혈당측정을 하니 정상 수치가 나왔다. 긴 공복 상태에서 조금 격한 새벽 운동이 혈당을 떨어뜨린 요인 같다. 이제는 새벽운동 나가기 전 에너지바라도 하나 챙겨 먹고 나가야겠다. 아침- 전복죽, 연두부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3기 5월 19일-5일차 인증
5월 19일 아침 공복혈당 47 7시32분 측정 어제 점심 식후 혈당이 78밖에 안나와 저녁을 잘 챙겨먹어야겠다 생각은 했는데 먹는게 귀찮아 오후 5시경 마들렌 2개와 수박으로 저녁을 대신했다. 오늘 새벽 5시 10분경 일어났는데 조금 어지러웠으나 공복에 물 한 잔 마시고 유산균챙겨먹고 5:30에 나가 7:10까지 13,000보 40층 운동을 하는데 땀도 많이 나고 허기가 져서 들어와 혈당체크를 하니 47 완전 저혈당이다. 당뇨병 약을 먹는 사람이 식사를 거르거나 하면 저혈당이 될 수 있다하는데 나는 당요병도 아니고 당연 약도 먹은 적이 없는데 자주 저혈당이 된다. 공복상태가 긴 상태에서 운동응 해서 그런지 혈당이 너무 낮게 나와 걱정이다. 아침은 전복죽, 연두부, 카푸치노로 잘 챙겨먹었다. 귀찮아도 진짜 식사 잘 챙겨야겠다.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5일차 인증
어제 저녁을 전복죽으로 조금만 먹었고 홈트 2꼭지를 했는데도 아침 공복혈당측정치가 120, 오늘은 저녁식사를 건너뛰고 낼 아침 공복혈당을 재 볼 계획.
에네스
519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2024.05.17 식후혈당 전날 전복죽 우유 바나나 김치볶음밥 혈당수치을 낮추기 위해 운동과 식단조절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도 되네요!!!
용용님
혈당일기 3기 5월 17일-3일차
5월 17일 아침 공복혈당 84 7시 33분 채혈 식후 혈당은 90-120 사이로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가끔 아침 공복혈당이 60이하로 나오는 날이 많아 걱정이었는데 어제 저녁을 조금 늦게먹고 간식으로 과일도 먹어 그런지 오늘은 84로 좋은 수치가 나왔다. 아침-전복죽 점심-김치볶음밥 저녁-차돌숙주볶음 빵이 많이 먹고 싶었지만 오늘도 잘 참았고 운동도 많이 함. 35,000보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날짜:2024.5.6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후 내용:아침 식사메뉴는 전복죽을 먹었다 요즘관리에 조금신경을 쓰고있는편이다 속이 안좋아서 오늘은 죽으로 먹었다 식후 혈당수치도 괜찮게 나와 다행이다 앞으로도관리 잘 해야겠다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날짜:2024.5.5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후 내용:저녁메뉴는 전복죽이랑 디저트로 딸기를 먹었다 요즘 혈당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 다행히 수치는 정상범위안에들어 다행이었다
수호천사삐삐
5월 5일 (일) | 혈당일기 2차 5일차
- 날짜: 2024. 05. 05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 이후 - 내용: 아침 식사 이후 측정한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 식사는 전복죽과 저지방우유를 먹었습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즐거운 마음으로 혈당건강을 지켜야겠습니다.
지니어스쩡
혈당일기 2기 5월 4일-5일차
5월 4일 아침 7:30 채혈 공복혈당 -84 당뇨병도 아닌데 매일 채혈을 하고 혈당을 재는 것은 귀찮고 힘들지만 식단에 더 신경을 쓰는데는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케이크 사러 PB에 가서도 딱 케이크만 사고 나온 자신을 칭찬한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두부잡채 저녁-생파 회 22,600보
가을이엄마
혈당일기2기 3일차
5월1일 아침식사 2시간후 아침메뉴 전복죽 큰전복5마리에 표고버섯 양파 당근 호박을 넣고 걸죽한 죽으로 따뜻하게 먹으니 혈당걱정없는 아침식사로 딱 좋은것 같다.
정쑥이
4월27일 혈당일기-7일차
점심식후 2시간 혈당-118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콩국수 저녁- 등갈비 주말마다 오는 손녀들 돌보기로 토, 일요일엔 운동하기도 식단조절하기도 쉽지 않지만 오늘은 아이스크림은 하나도 안먹고 과자도 거의 먹지 않았다. 아무 생각없이 먹어왔던 군것질에 살도 쪘고 혈당관리도 안됐던 것 같지만 매일 혈당체크를 하면서 관리는 더 열심히 하는 것 같지만 아직은 매일 체크 하기 보다는 일주일에 두 세번 정도 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적게 먹고 운동 열심히 하는 생활 습관을 기르도록 해야겠다. 18,000보
가을이엄마
4월26일 혈당일기-6일차
5일간의 여행은 과식과 과음의 연속으로 체중도 많이 늘어 어제 저녁은 굶고 잤더니 아침 공복혈당 수치는 저혈당. 오늘부터 다시 빵, 과자는 가급적 안먹으면서 혈당관리와 체중관리를 이어나가겠다. 아침은 전복죽 반공기, 연두부 챙겨먹어야겠다.
가을이엄마
4월21일 (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1기 7일차
- 날짜: 2024.04.21 -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 먹은음식: 전복죽 아침으로 어제 사두었던 전복죽을 먹었다. 너무 맛있어서 두그릇을 먹었는데도 혈당이 괜찮았다. 나의 건강은 아직 좋은것같다. 즐거운 일요일을 시작해야지!
지니어스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