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전복죽'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전복죽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힘이나는 전복죽

아플때나 힘이 없을때 전 전복죽을 먹어요 한그릇 먹고나면 기력이 회복되는거 같아요 전복을 썰어 참기름에 볶다가 불린 찹쌀, 물넣고 끓이면 되는데요 참 쉽지요 채소도 다져서 넣음 더 맛나지요 어렵게 만들필요있나~~

로즈마리200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즈마리2002

힘이나는 전복죽

몸보신 레시피로 제격인 전복죽(지니어터 1회차)

초간단 전복죽 레시피 ^^ 재료준비 1. 밥은 식은밥 준비해 주시구요. 2. 전복은 흐르는 물에 솔로 씻어주고, 숟가락으로 테두리를 긁어가며 속을 빼내주세요. 3. 내장과 몸통을 분리 후,  4. 내장은 그대로, 몸통은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요. 조리과정 1. 내장과 식은밥, 물 조금 넣고,  2. 참기름을 두른 후 국간장 적당히 부어 볶듯이 여러번 저어주고, 3. 어느 정도 간이 배었다 싶으면, 4. 적당한 물을 부어 끌여 주시다가, 5. 마지막에 잘라놓은 전복 넣고 전복이 익을 정도로 끓여주면 끝.^^ 지금까지 간단 대충 레시피 였네요 ^^

밍공님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공님님

몸보신 레시피로 제격인 전복죽(지니어터 1회차)

연두부와 전복죽으로 든든한 아침을

저는 나름 건강한 생활패턴을 유지하고 있다고 자부하는 편입니다. 저녁 7시 이후에는 음식섭취를 하지 않고, 밤 10시에는 취침을 하여 새벽 4:30 전후에 일어나 새벽 명상을 간단히 하고 5시에는 항상 운동을 나갑니다. 새벽 러닝과 산책을 끝내고 7:30쯤 돌아오는데 20,000보 전후 1,000kcal 정도를 소모하고 들어오면 급허기를 느끼고 가끔은 운동중에도 배고픔을 느끼기 때문에 아침은 항상 든든하게 먹는 편입니다. 단백질을 채우기 위해 연두부를 먹습니다. 전엔 CJ의 모닝두부를 먹었는데 갑자기 30%정도 비싸져 풀무원 네컵연두부에 오리엔탈소스를 조금 넣어 먹고 있습니다. 양반죽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맛이나 영양가면에서 전복죽이 좀 비싸긴 하지만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빠질 수 없는 커피는 우유 거품 가득한 카푸치노를 마시며 아침 식사를 마침니다. 매일 같은 식사를 하는데 별로 질린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잘 챙겨먹으면 간식생각이 덜 나서 좋고, 포만감은 기분을 좋게해서 항상 활기넘치는 하루를 시작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모두 아침식사 잘 챙겨 드세요.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연두부와 전복죽으로 든든한 아침을

아침으로 전복죽을~

소고기넣고 참기름으로 달달볶다 전복죽넣고 맛있게 먹었어요 부드럽고 소화도 잘될듯요 다욧식으로도 좋을듯요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아침으로 전복죽을~

전복찜

선물 들어와서 간편하게 계란찜기에 쪄서 초고주장 짝어먹기. 전복은 전복죽이나 찜기에 쪄서 목는 방법밖에 몰라서 라면 끓일때도 먹고 했어요

지니5237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37092

전복찜

음식리뷰

집근처 식당을 가서 전복죽을 시켰다. 그런데 죽위의 몇점의 전복을 먹고나니 내용물은 녹두죽.  전복맛이라곤 아예 나지 않는..왕 실망

지니5288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88123

음식리뷰

전복죽

전복 내장까지 감자랑 양파랑 다지기로 갈아서 불려둔쌀이랑 참기름넣고 달달볶다가 물넣고 끓임끝~고소하니맛나요 

wang!!은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wang!!은주

전복죽

위고비 맞는 동안 먹어도 되는 음식, 실제로 먹어본 것만 추천해요! 🍽️

위고비 시작하고 나서 식욕이 확 줄긴 했는데... 그렇다고 아예 안 먹고 버티면 탈나요ㅠㅠ "위고비 맞는 동안 먹어도 되는 음식" 진짜 고민 많았는데 하루하루 기록하면서 나름 괜찮았던 음식들 정리해볼게요. 같은 GLP-1 식단 고민하시는 분들한테 도움 되길 바라요 🙏 ✅ 위고비 식단, 왜 중요한가요? 위고비는 GLP-1 계열 주사제라서 식욕 억제 효과는 확실하지만 문제는 소화 느림 + 위 예민함이 같이 따라온다는 거예요. 그래서 위고비 맞는 동안 먹어도 되는 음식은 단순히 칼로리 낮은 게 아니라, 소화 잘 되고 부담 없는 식단이어야 해요. ➡️ 핵심은 단백질 위주 식단 + 저자극 식단 구성입니다! 🍽️ 제가 실제로 먹어본 ‘위고비 맞는 동안 먹어도 되는 음식’ 리스트 음식 조합 설명 전복죽 / 야채죽 / 현미죽 메스꺼울 때도 먹기 편하고, 저자극이라 속이 편해요. 삶은 계란 + 오이/당근 스틱 아침 대용으로 딱. 소화 잘 되고 포만감도 있어요. 닭가슴살볼 / 두부구이 단백질 위주 식단의 정석! 조리만 잘하면 질리지 않아요. 플레인 요거트 + 아몬드 입 심심할 때 간식으로 최고예요. 혈당 급상승도 없어요. 저지방 우유 + 단백질 쉐이크 끼니 건너뛰게 될 때, 가볍게 한 끼 대체 가능 ❌ 피하면 좋은 음식 (제 경험상 후회함…) 매운탕, 라면, 김치찌개 같은 자극 강한 음식 고지방 크림 파스타, 튀김류 탄산음료, 커피빈 초코 음료류 (속 쓰림 유발) ➡️ 특히 식단 잘못 잡으면 위고비 다이어트 효과 반감되니까 조심해야 해요! 생각보다 위고비 맞는 동안 먹어도 되는 음식은 엄청 특이하거나 어려운 게 아니라, 소화 잘되고 자극 없는 평범한 음식들이에요. 저는 요즘엔 자연스럽게 GLP-1 식단 루틴이 잡혀서 오히려 예전보다 규칙적인 식사를 하게 되더라고요! 👉 여러분은 위고비 식단 어떻게 구성하고 계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음식이나 꿀팁 있으시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 [관련 글 모아보기] 마운자로 용량별 효과 차이, 사용법 총정리 위고비 용량별 가격 차이|병원별 가격 비교까지 한눈에

막둥왕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막둥왕자

위고비 맞는 동안 먹어도 되는 음식, 실제로 먹어본 것만 추천해요! 🍽️

맛있는 전복죽 드세요

윤슬이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슬이야

맛있는 전복죽 드세요

전복죽

영양보충으로 전복을  구입해서 버터구이 해먹고 내장으로 죽 끓였어요 영양만점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전복죽

본죽이 도착했네요 :)

카카오 톡딜에서 구매한 본죽이 도착했어요 사이즈가 진짜 미니미니 하네요😆 아침식사로 저도 먹고 아이들도 주려고요 기본적으로 죽을 먹으면 소화기능에 도움 되고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지요 특히 전복죽은 피로회복에 도움되고 쇠고기죽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도움 되기에 또한 본죽이라 믿고 주문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본죽이 도착했네요 :)

기장 해녀촌~~

기장 연화리 해녀촌 가서 전복죽에 해산물 모듬 먹고  바다도 보고~좋네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기장 해녀촌~~

아점

딸이 와서 셋이서 아점 먹어요  간단하게 전복죽이랑~~~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아점

아침 구운계란,브로콜리,부드러운 죽🥦🍎🥚🍚

브로콜리 🥦 노랑ㆍ빨강 파프리카,구운계란 과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전복죽 부드럽게 쑤어서 따끈하게   검진받고 와서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구운계란,브로콜리,부드러운 죽🥦🍎🥚🍚

저녁

장염환자와 감기환자를 위해 전복죽 끓였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오늘 점심 맛있었어용

전복죽이 나왔었어용 흐흐 너무 맛있었습니다 몸보양했네요 다들 오늘도 맛있는 점심드셨지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점심 맛있었어용

아침식사 챙겨요.

엄마는 아침 입맛이 없다고 하셔서 전복죽으로 꿇여 드렸어요. 브로콜리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찐계란과 올리브오일 드레싱 부은  사과로 아침식사 챙겨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챙겨요.

둘째가 좋아하는 ~😋

일단 둘째가 좋아하는 치킨하고 전복죽, 감자위주로 갖고왔어요~🤭💕 완전 잘묵네요 ㅎ 애들이 좋아해서 늘 좋은 애슐리입니다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둘째가 좋아하는 ~😋

아침 식단

브로콜리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브오일 드레싱 부은 사과  구운계란. 전복죽으로 기운 내 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식단

며느리가 장어덫밥을 챙겨왔네요

며느리자랑처럼들리겠네요. 제가 아파서 못먹고 있다고 했더니 장어덫밥과 전복죽을 끓어서 병원면회도 안되는데 사람을 시켜서 보냈네요. 덕분에 점심은 잘 먹었어요. 며느리가 음식준비하면서 미음으로 무거움을 안느끼고 만들어왔겠지요? 덕분에 힘이 생길것 같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며느리가 장어덫밥을 챙겨왔네요

점심 초밥

이 세트가 11000원입니다 여기다가 전복죽 셀프로 맘대로 먹을수 있도록 주시네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점심 초밥

점심은 간단히???!!!

간단히가 맞나 모르겠지만ㅎㅎ;;; 전복죽 끓여 먹였어요! 어제 담은 겉절이랑 먹으니 맛있네요 맛난거 드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

하루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루일기

점심은 간단히???!!!

혈기챌10기

8월23일 4일차인증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혈당측정 저녁에 전복죽을 끓여 먹었다 먹고 1시간 걷다들어왔고 복숭아1개 먹었다

왕대박7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대박7

혈기챌10기

전복죽 끓일려고요

통통한것 살아있는것 지난번에 냉동고에 넣어 둔거 오늘 꺼내서 죽만들어요 내장까지 넣어야 더 고소하죠 ~~ 전복은 미리 손질해서 보관후 , 이렇게 죽으로 먹어도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전복죽 끓일려고요

8월 14일 혈당일기 9기-7일차

8월 14일 아침 공복혈당 7:34 측정 78 최근 아침 공복혈당이 90이 넘어 조금 걱정이 됐었는데 새벽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오늘 아침은 만족스럽게 나왔다. 야식을 금하고 운동 열심히 해서 90이하로 잘 유지하자. 아침-전복죽 점심-떡볶이 저녁-삼치구이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14일 혈당일기 9기-7일차

8월 13일 혈당일기 9기-6일차

8월 13일 저녁 식후 2시간 밤 10:04 측정 109 6시경에 저녁을 먹고 TV보다 입이 심심해서 포도를 먹었다. 새벽운동을 다녀오고나면 더워서 활동량은 제로에 가깝고 커피, 빵, 과일 등 식사 외에 먹는 양이 많이 늘었다. 낮에 스트레칭이라도 좀 해야 할 것 같다. 과일도 조금 줄이자. 아침-전복죽 점심-김밥 저녁-새우볶음밥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13일 혈당일기 9기-6일차

혈당일기 9기 7일차

측청시간은 24.08.13 화요일 아침식사후 20분 지나서 혈당 체크했다. 아침식사로는 당근반개와 본죽의 전복죽 반그릇을 먹었다. 자기전에 초코파이를 먹고 자서 후회가 된다. 설탕의 유혹 참기 힘들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 12일 혈당일기 9기-5일차

8월 12일 아침 공복혈당 7:34 측정 99 어제 넘어져 다친 곳이 너무 아파 새벽운동을 그냥 쉴까도 했지만 가볍게 걷기만 하고 들어왔다. 뛰다가 걷기만 하니 운동량이 많이 부족한 것 같다. 몸의 컨디션이 안좋아 그런지 혈당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 것 같다. 종일 집에 있으면서 과일을 좀 많이 먹은 것 같다. 내일은 오이 사러 꼭 가야겠다. 아침-전복죽 점심-떡 저녁-계란말이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12일 혈당일기 9기-5일차

8월 11일 혈당일기 9기-4일차

8월 11일 아침 공복혈당 7:39측정 100 어젯밤에 아이스크림과 과일을 먹고 자고 새벽에 일어나 운동하러 나갔다가 넘어져 얼굴을 갈았다. 올해만 벌써 세번째 부상이다. 공복혈당이 주의를 요하는 수치까지 나온 것 같다. 원인모를 저혈당이 계속되다 갑자기 수치가 높게 나오니 걱정스럽다. 당장 내일 새벽운동을 나가는게 가능할지 걱정스럽다. 다음주엔 운동보다 식단으로 건강을 챙겨야겠다. 아침-전복죽 점심-현미븝, 삼치구이 저녁-김밥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11일 혈당일기 9기-4일차

8월 10일 혈당일기 9기-3일차

8월 10일 아침 공복혈당 7:20측정 93 어제 아침이랑 똑같은 수치가 나왔다. 지난밤에는 야식도 안먹었는데 새벽에 계속 저혈당이었는데 수치가 90을 넘으니 많이 높게 나온 것 같은데 컨디션은 훨씬 나은 것 같디. 아침-전복죽 점심-비빔밥 저넉-김치볶음밥 야식-요아정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야식은 안먹었어야 하는데 조카가 아이스크림을 사 와 먹어버렸다. 내일 새벽운동 열심히 하자.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10일 혈당일기 9기-3일차

8월 8일 혈당일기 9기-1일차

8월 8일 아침 공복혈당 7:38측정 55 새벽에 조금 늦게 일어나 새벽운동을 포기할까 잠시 망설이다 아무것도 못챙겨먹고 심지어 물도 못챙겨 나가 러닝과 걷기로 18,000보 정도 하고 들어와 혈당을 측정했더니 또 저혈당이다. 심한 탈수증세가 느껴져 편의점에서 물은 사 먹음. 탈수와 저혈당증세가 함께 느껴질때가 위험한 것 같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돈까스 저녁-복숭아, 저녁은 또 굶었네.. 내일 새벽엔 잘 챙겨먹고 나가야겠다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8일 혈당일기 9기-1일차

혈당일기 9기 2일차

측청시간은 24.08.07 수요일 아침식사후 20분 지나서 혈당 체크했다. 아침식사로는 고구마 1/4개와 전복죽 반그릇을 먹었다. 운동을 하니까, 더 졸린것같다. 잘 챙겨먹어야겠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혈당일기 9기 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