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월 15일 혈당일기 1일차 입니다

회사에서 2시30분에 식사하고 4시 집에와서

측정해봤어요..오늘 식단이 미나리부침개,

쭈꾸미,삼겹살볶음,무생채라 많이 먹어서

걱정했는데 식후 1시간~1시간30 혈당수치로는

정상이네요 

4월 15일 혈당일기 1일차 입니다

4월 15일 혈당일기 1일차 입니다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오늘부터 시작하네요 
    저도 해야겠네요 
    미클
    작성자
    오늘부터 당체크 화이팅해요 ^^
    굿밤되세요 
  • 파인더홀
    정상 수치네요
    잘 관리하세요
    미클
    작성자
    네^^ 엄마가 당이 있으셔서
    저두 걱정되더라고요 
  • 제벌
    정상이어서 다행이네요
    맛점하세요 
    미클
    작성자
    수시로 체크하니 마음이
    안심이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