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2시30분에 식사하고 4시 집에와서 측정해봤어요..오늘 식단이 미나리부침개, 쭈꾸미,삼겹살볶음,무생채라 많이 먹어서 걱정했는데 식후 1시간~1시간30 혈당수치로는 정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