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날짜:4월15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일기:저녁을 집밥을 먹으면서 착하게 먹었어요
접곡밥 80g, 된장찌개 조금, 배추겉절이, 미나리 무침을 먹었어요
스테로이드제를 끊고 일반약으로 전환했는데 인슐린이 과했는지 식후 1시간에 저당간식을 먹었어요
다이어트와 혈당을 위해서 내일저녁은 인슐린양을 조금 줄여봐야겠어요
1
0
댓글2
날짜:4월15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일기:저녁을 집밥을 먹으면서 착하게 먹었어요
접곡밥 80g, 된장찌개 조금, 배추겉절이, 미나리 무침을 먹었어요
스테로이드제를 끊고 일반약으로 전환했는데 인슐린이 과했는지 식후 1시간에 저당간식을 먹었어요
다이어트와 혈당을 위해서 내일저녁은 인슐린양을 조금 줄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