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1기1일차

점심먹고 두시간후에 쟀어요 엄마가 당뇨였어서 걱정도되네요 점심엔 잡곡밥과 고등어구이 김치에 먹었네요 꾸준히 관리해야겠어요 앞으로 꾸준히 관리 해서 건강해지겠 습니다혈당일기1기1일차

0
0
hub-link

지금 당뇨를 주제로 3.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혈당일기 쓰시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파인더홀
    1일차 기록이군요
    아주 잘 하셨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