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혈당일기 2일차
공복혈당 103
어제랑 같은수치이다 . 어제저녁으로 새우버거한개랑
된장국에 밥을 먹었더니 정상수치로 안 떨어지네 저녁을 덜
먹고 일찍 자야되는데 잘 안된다 당뇨는 항상 관리 해야되는데 먹구 싶은건 많네 오늘도 화이팅
0
0
댓글1
혈당일기 2일차
공복혈당 103
어제랑 같은수치이다 . 어제저녁으로 새우버거한개랑
된장국에 밥을 먹었더니 정상수치로 안 떨어지네 저녁을 덜
먹고 일찍 자야되는데 잘 안된다 당뇨는 항상 관리 해야되는데 먹구 싶은건 많네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