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2일차

4월 18일 오전 8시 40분

날씨 초여름같은 날씨지만 미세먼지 가득함

 

아직 아침식사 전인데 혈당수치가 꾀 높네요

오늘은 야채와 잡곡밥을 먹어야겠어요

낮에는 더울것 같아서 오전에 운동해야 겠네요

모두 화이팅 하세요

 

혈당일기 2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혈당관리 챌린지 좋아요
    건강하게 완주하세요
    스마일맘1
    작성자
    그러게요
    예전엔 귀차니즘으로 인해 당뇨첵크 잘 안 했는데 챌린지로 인해 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