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4월 18일 목요일
저녁식후 당체크
아침은 삶은계란. 점심은 샐러드김밥
저녁으로 김치찌개 먹음
찌개국물 왠만하면 조금만 먹고 건더기만
먹었는데도 당이 좀 높네요
거실에서 자전거좀 타고 자야겠어요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0
0
댓글1
4월 18일 목요일
저녁식후 당체크
아침은 삶은계란. 점심은 샐러드김밥
저녁으로 김치찌개 먹음
찌개국물 왠만하면 조금만 먹고 건더기만
먹었는데도 당이 좀 높네요
거실에서 자전거좀 타고 자야겠어요
모두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