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1기 2일차

혈당일기1기 2일차

 

날짜:04.18

시간:2시

점심식사 후 당뇨측정했습니다

점심은 잡곡밥과 도라지무침, 돈까스를 먹었고 운동은 못했습니다. 잘 관리하기위해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당뇨를 주제로 3.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건강을 위한 노력이지요
    잘 관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정상입니다 
    관리. 잘하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