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4월 21일 일요일 혈당일기 1기 7일차입니다.
공복 혈당인데 살짝 높게 나왔네요.
100이하가 나와야 하는데
오늘은 야채를 많이 먹어야 겠습니다.
샐러드나 쌈채로 활용하면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혈당체크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0
0
댓글2
4월 21일 일요일 혈당일기 1기 7일차입니다.
공복 혈당인데 살짝 높게 나왔네요.
100이하가 나와야 하는데
오늘은 야채를 많이 먹어야 겠습니다.
샐러드나 쌈채로 활용하면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혈당체크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