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미로0
4월21일
점심 식후 커피 마시고 3시간후
아직도 날짜를 못맞추고있다
전화로 문의해봐야겠다
당뇨인에게 혈당이 오르는건 너무 스트레스네여
식사로 계란2개 떡볶이 조금이랑 야채 먹고 아메리카노까지 한잔하니 걷고 왔는데도 이런결과가 나오니 속상합니다
좀더 열심히 관리해봐야겠네여 떡볶이 후회되네여
0
0
댓글2
4월21일
점심 식후 커피 마시고 3시간후
아직도 날짜를 못맞추고있다
전화로 문의해봐야겠다
당뇨인에게 혈당이 오르는건 너무 스트레스네여
식사로 계란2개 떡볶이 조금이랑 야채 먹고 아메리카노까지 한잔하니 걷고 왔는데도 이런결과가 나오니 속상합니다
좀더 열심히 관리해봐야겠네여 떡볶이 후회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