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수치 제어가 어렵네.
공복혈당 135
당뇨 진단이 나와야 정신차리겠나?
어제도 식사를 탄수화물 위주로 한 게 문제겠지.
잡곡밥. 계란. 야채.
점심때 칼국수, 양을 2인분?
저녁 잡곡밥. 소고기. 야채.
운동을 많이 하자. 식후에 특히
0
0
댓글4
수치 제어가 어렵네.
공복혈당 135
당뇨 진단이 나와야 정신차리겠나?
어제도 식사를 탄수화물 위주로 한 게 문제겠지.
잡곡밥. 계란. 야채.
점심때 칼국수, 양을 2인분?
저녁 잡곡밥. 소고기. 야채.
운동을 많이 하자. 식후에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