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4/22 오전 측정
아침 먹고나서
(아침엔 잡곡밥 반공가 생선구이 김치 샐러드)
동네 한바퀴돌고 들어와 측정하니
괜찮은거 같습니다
요즘 혈당일기 챨린지 하면서 꼬박꼬박 운동하니
관리가 더 잘돠는거 같아요
꾸준히 해야할듯
0
0
댓글3
4/22 오전 측정
아침 먹고나서
(아침엔 잡곡밥 반공가 생선구이 김치 샐러드)
동네 한바퀴돌고 들어와 측정하니
괜찮은거 같습니다
요즘 혈당일기 챨린지 하면서 꼬박꼬박 운동하니
관리가 더 잘돠는거 같아요
꾸준히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