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 : 4월 23일 화요일
측정시간 : 저녁6시 식사후(1시간 15분 경과)
저녁으로 찹스테이크와 토마토 양상추
샐러드를 먹었다. 혈당이 높게 나왔다.
운동과 식사조절을 꾸준히 노력해야겠다.
쇼파에 바로 앉지않기 실천하자.
0
0
댓글2
날짜 : 4월 23일 화요일
측정시간 : 저녁6시 식사후(1시간 15분 경과)
저녁으로 찹스테이크와 토마토 양상추
샐러드를 먹었다. 혈당이 높게 나왔다.
운동과 식사조절을 꾸준히 노력해야겠다.
쇼파에 바로 앉지않기 실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