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월30일(화) 혈당일기 2기 2일차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측정한 이유로 아무 것도 먹지 않았는 데 어제 보담 훨 수치가 높은 건 왜인지ㅠㅠ 너무 놀랫고 앞으로 더욱 당뇨 관리를 신경 쓸 수 밖엔 없을 꺼 같다는 생각이 든다.4월30일(화) 혈당일기 2기 2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당뇨를 주제로 3.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막날까지 달려야죵
    힘내서 인증해보아요
  • 제벌
    혈당일기 잘 하셨어요 
    완주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