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측정한 이유로 아무 것도 먹지 않았는 데 어제 보담 훨 수치가 높은 건 왜인지ㅠㅠ 너무 놀랫고 앞으로 더욱 당뇨 관리를 신경 쓸 수 밖엔 없을 꺼 같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