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5월2일목요일
공복혈당109mg/dl
어제 음식섭취 마지막시점으로 공복혈당인데
1기때랑 비슷하다 디테일하게 관리안하면
내 공복혈당은 이정도인가보네 빡쌘 관리가
필요해보이는.. 오늘 아점은 샐러드랑 샌드위치를 먹어볼까하는데 저녁을 조심하자! 양조절과 종류조절 잘해보자 화이팅!!!
0
0
댓글4
5월2일목요일
공복혈당109mg/dl
어제 음식섭취 마지막시점으로 공복혈당인데
1기때랑 비슷하다 디테일하게 관리안하면
내 공복혈당은 이정도인가보네 빡쌘 관리가
필요해보이는.. 오늘 아점은 샐러드랑 샌드위치를 먹어볼까하는데 저녁을 조심하자! 양조절과 종류조절 잘해보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