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5월 2일 목요일 맑음
측정시간/점심식사직후
내용/ 점심으로 밑반찬 몇가지 꺼내서
된장국과 보리밥으로 먹었는데 당수치
좀 높은것 같다.
늘 식단신경 쓰는것도 보통일이 아니다
운동하러 헬스장으로 출근~~
내일도 화이팅
0
0
댓글2
5월 2일 목요일 맑음
측정시간/점심식사직후
내용/ 점심으로 밑반찬 몇가지 꺼내서
된장국과 보리밥으로 먹었는데 당수치
좀 높은것 같다.
늘 식단신경 쓰는것도 보통일이 아니다
운동하러 헬스장으로 출근~~
내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