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아침 6시쯤 공복측정ᆢ살짝 높음
전날 ᆢ 아침 운동 뒷산 한시간 반 등산
점심을 중국음식으로 거하게 먹음
다시 트레킹 한시간
저녁)오이 감자 고구마 반조각씩 다져서
상추에 싸먹음 완전 다이어트식 ㅋ
문제는 저녁에 영양제를 먹어서 살짝 높은거 같음
오늘도 다시
운동으로 시작하기 .. 홧팅
0
0
댓글1
아침 6시쯤 공복측정ᆢ살짝 높음
전날 ᆢ 아침 운동 뒷산 한시간 반 등산
점심을 중국음식으로 거하게 먹음
다시 트레킹 한시간
저녁)오이 감자 고구마 반조각씩 다져서
상추에 싸먹음 완전 다이어트식 ㅋ
문제는 저녁에 영양제를 먹어서 살짝 높은거 같음
오늘도 다시
운동으로 시작하기 ..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