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 6일 월 혈당일기 2기 7일차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후

 

몇일 과식을한것같아 어제 저녁은 간단히 샐러드를 먹었다

비가와서 집에서 싸이클을 탔더니 혈당이 제자리를 찾아간다 다행이다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5월 6일 월 혈당일기 2기 7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 파인더홀
    완주 축하드립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수수깡7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잘 하셨어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