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 5월 9일
혈당 즉정시간: 오전 5시 05분
내용: 직장 출근 하기 전 바쁜 시간 틈내서 측정을 했습니다. 당연히 공복으로 측정했습니다.
많이 높게 나왔네요 더욱 더 열심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해야겠네요. 혈기챌 2기도 완주 했네요.
시간 내기가 쉬운 게 아니지만 나 자신을 위한 거니까 꾸준히 게시글 올려볼려고요~^^
0
0
댓글4
날짜: 5월 9일
혈당 즉정시간: 오전 5시 05분
내용: 직장 출근 하기 전 바쁜 시간 틈내서 측정을 했습니다. 당연히 공복으로 측정했습니다.
많이 높게 나왔네요 더욱 더 열심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해야겠네요. 혈기챌 2기도 완주 했네요.
시간 내기가 쉬운 게 아니지만 나 자신을 위한 거니까 꾸준히 게시글 올려볼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