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 날짜: 5월 16일 (목)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2시간 후
- - 내용: 오늘은 점심 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을 하였다
- 혈당수치는 125로 높게 나왔다.
- 점심 식단은 흰쌀밥과 소불고기, 상추쌈을 먹었다.
- 그리고 부침개와 김치, 콩나물등 여러 밑반찬들과 과식을 했고 아메리카노도 한잔 마신후 2시간쯤 지나 혈당 수치를 측정했다.
- 과식도 했고 식후 혈당이라 높게 나온거 같다.
- 식단 관리를 더 신경써서 해야겠다
0
0
댓글1
- 날짜: 5월 16일 (목)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2시간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