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5월 16일 목요일
측정시간/아침 식후 2시간후
아침:미역국과 보리밥 반공기 먹고
캐홈 스트레칭 운동 30분 따라하고
밥먹은게 소화도 되고 혈당체크 함
당수치가 좀 낮게 나옴
간식으로 에너지바와 두유먹음
늘 식단관리는 신경쓰인다
0
0
댓글1
5월 16일 목요일
측정시간/아침 식후 2시간후
아침:미역국과 보리밥 반공기 먹고
캐홈 스트레칭 운동 30분 따라하고
밥먹은게 소화도 되고 혈당체크 함
당수치가 좀 낮게 나옴
간식으로 에너지바와 두유먹음
늘 식단관리는 신경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