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17일~혈당기록 3기 5일차 인증

오늘은 김밥에 양배추샐러드를 먹고 마늘 쫑 김치를 함께 반찬으로 먹었다.유산균 음료도 마시고 저녁에 먹는 약을 먹고 요가를 1시간동안 했다.

혈당체크 후 오늘 하루 마무리~~

5월17일~혈당기록 3기 5일차 인증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5일차의 인증 까지 와우
    막날까지 잘 달리세용
  • k0mmi
    작성자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