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5월 17일
아침으로 아메리카노 우엉차 마시고
아점으로 짬뽕밥😅
오늘 보건쪽 담당자가 오는날이라 혈당체크
해드릴까요? 하길래 바로 yes!
하지만 30분전에 고칼슘두유마셔서 높게 나오려나
걱정했는데 혈당 혈압 모두 좋아요😄
0
0
댓글1
5월 17일
아침으로 아메리카노 우엉차 마시고
아점으로 짬뽕밥😅
오늘 보건쪽 담당자가 오는날이라 혈당체크
해드릴까요? 하길래 바로 yes!
하지만 30분전에 고칼슘두유마셔서 높게 나오려나
걱정했는데 혈당 혈압 모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