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혈당기록챌린지 6일차 5월 22일 수요일 아침 공복혈당은 115였어요.
병원와서 재니 95 나오네요.
시간 지나서 내려간 건지
체크기 차이인지?
아침은 샐러드 먹을 예정이에요.
운동은 오늘도 걷기와 스트레칭입니다 ^^
1
0
댓글4
혈당기록챌린지 6일차 5월 22일 수요일 아침 공복혈당은 115였어요.
병원와서 재니 95 나오네요.
시간 지나서 내려간 건지
체크기 차이인지?
아침은 샐러드 먹을 예정이에요.
운동은 오늘도 걷기와 스트레칭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