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3기 7일차

5월26일 일요일

아침기상 후 공복 측정 

혈당수치 : 100

어제 저녁은 된장국과 나물 반찬으로 식사함

공복혈당 100이면 당뇨로 가는 전단계 인거 같아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이 필요해 보인다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다

혈당일기3기 7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당뇨를 주제로 3.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제벌
    혈당기록 잘하셨어요
    완주 축하드려요
    혜정아
    작성자
    감사합니다~
  • 파인더홀
    완주 잘 하셨어요 
    쭈욱 성공하셔요 
    혜정아
    작성자
    파인더홀님 꾸준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7일 축하드려요 ㅎㅎ
    앗 근데 사진이 누락된 것 같아요!
    혜정아
    작성자
    어머 너무 감사해요
    댓글 아니면 몰랐을거에요
    구룸님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 ㅎ 다행이네요
    아깝잖아요 인증안되면
    다행입니당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