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먹기딸
5월28일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은 샐러드, 저녁은 미역국 먹었고요.
식후에 30분 이상 걸었어요.
원래 당뇨가 있어 나름 관리를 한다고 하지만 아주 낮은 수치는 아니네요.
내일은 좀 더 열심히...~^^
0
0
댓글2
5월28일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은 샐러드, 저녁은 미역국 먹었고요.
식후에 30분 이상 걸었어요.
원래 당뇨가 있어 나름 관리를 한다고 하지만 아주 낮은 수치는 아니네요.
내일은 좀 더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