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이라고 할까.. 식후 3시간 후 아침에 커피와 브라우니를 먹고 운동(필라테스)를 다녀왔다. 아침부터 브라우니라서 좀 걱정이었는데 바로 운동을 다녀와서 정상혈당으로 돌아와 있다. 운동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