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5기 2일차

아침이라고 할까..  식후 3시간 후

 

아침에 커피와 브라우니를 먹고 운동(필라테스)를 다녀왔다. 아침부터 브라우니라서 좀 걱정이었는데 바로 운동을 다녀와서 정상혈당으로 돌아와 있다. 운동의 중요성

혈당일기 5기 2일차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혈당 좋으시네요 
    운동과 함께 관리 잘 하시기 바래요 ^^
  • 파인더홀
    인증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게 완주해나가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역시 운동이 중요하지요
    혈당관리에 정말 필요하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맞아요 혈당수치 낮추는데 운동이 좋은것 같애요
    혈당체크 잘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