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혈기챌5기 7일차 인증합니다~
어제는 결혼식 하객으로 가서 칼로리 높은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소금빵 한개와 양상추 샐러드를 머겄어요.
그랬더니 식후2시간 혈당이 많이 높지는 않네요.
다행입니다~ㅎㅎ
혈기챌5기는 7일차라서 오늘로 끝나지만ᆢ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하면서 당뇨관리 잘할게ㅛ~~
모두 화이팅!!
0
0
댓글1
혈기챌5기 7일차 인증합니다~
어제는 결혼식 하객으로 가서 칼로리 높은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소금빵 한개와 양상추 샐러드를 머겄어요.
그랬더니 식후2시간 혈당이 많이 높지는 않네요.
다행입니다~ㅎㅎ
혈기챌5기는 7일차라서 오늘로 끝나지만ᆢ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하면서 당뇨관리 잘할게ㅛ~~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