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6월 17일
아침식사 후 두시간 혈당
107mg/dL
아침으로 빵을 먹고 만보 걷기를 하고 왔다
아침 식사 후 두시간 혈당 107로 정상 수치가 나왔다
봄에 건강검진시 당뇨주의진단을 받고 꾸준히 관리중인데 정상수치가 나오고 있어서 뿌듯하다
오늘 점심도 잡곡밥으로 천천히 먹고 오후에는 계단오르기 운동을 해야겠다!
0
0
댓글1
6월 17일
아침식사 후 두시간 혈당
107mg/dL
아침으로 빵을 먹고 만보 걷기를 하고 왔다
아침 식사 후 두시간 혈당 107로 정상 수치가 나왔다
봄에 건강검진시 당뇨주의진단을 받고 꾸준히 관리중인데 정상수치가 나오고 있어서 뿌듯하다
오늘 점심도 잡곡밥으로 천천히 먹고 오후에는 계단오르기 운동을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