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월 21일 (금) 혈당일기5기 5일차인증

새벽 ᆢ유산균,물 200

아침ᆢ곡물 찰떡 1개

바로 측정ᆢ왕짱 높음

혈당체크 잊고 있어서 관리가 소홀했음

하루 반성하면 이제 관리 해야겠음

운동으로 홧팅

6월 21일 (금) 혈당일기5기 5일차인증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응가행복
    혈당 체크 잘하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5일차 혈기챌 응원합니다 
    완주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