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행복
6월 24일 오후 1시55분
점심식시 1시간후 혈당.
점심은 강된장에 열무김치 비벼먹었다.
후식으로 방울토마토, 아몬드먹음.
당뇨인으로 약도 복용하지만 좀체 떨어지지않는
혈당이다. 오늘도 저녁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0
0
댓글1
6월 24일 오후 1시55분
점심식시 1시간후 혈당.
점심은 강된장에 열무김치 비벼먹었다.
후식으로 방울토마토, 아몬드먹음.
당뇨인으로 약도 복용하지만 좀체 떨어지지않는
혈당이다. 오늘도 저녁운동 열심히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