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율로
6월 26일 수요일
*공복혈당
오늘도 공복혈당이 높네요
저녁식사로 아들 기숙사 짐 빼서 오느라 시간이 늦어져서 밥으로는 못 먹고 차안에서 배가 고파 바나나를 하나 먹고 10시 넘어서도 배가 고파 더 먹어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직원이 챙겨준 오디즙도 먹었구요
걷기 운동은 했어요
내일은 식단 신경 써야지요
0
0
댓글2
6월 26일 수요일
*공복혈당
오늘도 공복혈당이 높네요
저녁식사로 아들 기숙사 짐 빼서 오느라 시간이 늦어져서 밥으로는 못 먹고 차안에서 배가 고파 바나나를 하나 먹고 10시 넘어서도 배가 고파 더 먹어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직원이 챙겨준 오디즙도 먹었구요
걷기 운동은 했어요
내일은 식단 신경 써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