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행복
6월 30일
아침 혈당 측정
저녁을 좀 늦게까지 먹고 바로 자고 나서 일찍 측정을 해서 그런지 수치가 공복혈당으로는 높게 나왔다.
저녁은 간단하게 먹을려고 노력하는데도 몸무게는 조금씩 올라가고 있다. 운동도 열심히 하는데 도대체 왜 체중이 올라가는지 모르겠다...
0
0
댓글1
6월 30일
아침 혈당 측정
저녁을 좀 늦게까지 먹고 바로 자고 나서 일찍 측정을 해서 그런지 수치가 공복혈당으로는 높게 나왔다.
저녁은 간단하게 먹을려고 노력하는데도 몸무게는 조금씩 올라가고 있다. 운동도 열심히 하는데 도대체 왜 체중이 올라가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