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6기 5일차

6월 30일 

아침 혈당 측정

저녁을 좀 늦게까지 먹고 바로 자고 나서 일찍 측정을 해서 그런지 수치가 공복혈당으로는 높게 나왔다.

저녁은 간단하게 먹을려고 노력하는데도 몸무게는 조금씩 올라가고 있다. 운동도 열심히 하는데 도대체 왜 체중이 올라가는지 모르겠다...

혈당일기 6기 5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응가행복
    혈당 체크 잘하셨어요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