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와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 만들어서 간단히 아침먹어요~^^
아기는 밥도 챙겨주고요~
어제 저녁에 자기전에 땡깡이 완전 말도 못하게 ㅈㅅ 이어서ㅜㅜ
힘들었네요
옷이 안젖었는데 옷갈아입혀달라, 로션도 안바르겠다, 기저귀도 안갈겠다, 머리끈도 안풀고 자겠다, 울고불고ㅜㅜㅜㅜ 미운3살일까요?ㅜㅜ아오ㅜㅜ
0
0
댓글8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 만들어서 간단히 아침먹어요~^^
아기는 밥도 챙겨주고요~
어제 저녁에 자기전에 땡깡이 완전 말도 못하게 ㅈㅅ 이어서ㅜㅜ
힘들었네요
옷이 안젖었는데 옷갈아입혀달라, 로션도 안바르겠다, 기저귀도 안갈겠다, 머리끈도 안풀고 자겠다, 울고불고ㅜㅜㅜㅜ 미운3살일까요?ㅜㅜ아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