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다시 시작해야해요

ㄷㅏ이어트를 중단하면 바로 폭식과 과식의 길로가요

식단일기도 안쓰고 운동도 걷기만하는데

지니어트로 다시 해보려고요

식단은 일반식에 탄수화물 줄이고 간식도 배고프면 먹어요

이번에는 집착이나 강박없이 편하고 안정된 마음이 목표에요.스트레스받으면 식욕이 올라오고 그걸 음식으로 풀어서요. 다이어트  다시 시작해야해요

이제는 습관을 고쳐보기로 했습니다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염곡전사
    맞아요 다이어트 하면서
    스트레스 받을필요 없지요 
  • 채아미
    뭐든 스트레스 안받고 무리안하고 하는게 중요하죠
    건강을 위한 거니깐요
  • 킹로또
    탄수화물 줄이기 쉽지 않겠지만 목표를 위해
    성공하세요~ 화이팅!!
  • 산들바밤바
    저도 이번주 목표가 님과 같애요. 탄수화물과 간식 줄이기요. 
    응원합니다. 
  • 레몬그린
    평생다이어트요 
    먹다 쉬다 운동하다 마음을 잘 다독이며 하세요~
  • 은하수너머
    네 편안하게 드시되 점차 식단을
    야채 위주로 바꿔보세요
  • 쉬림프
    맞아요 참다가 먹으면 더 식욕이 올라오더라구요
    적당한 건강식단과 운동으로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