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반숙란

반숙란 먹어요

간이 되어 있어 아주 맛있습니다

단백질 보충도 되고 소화도 잘돼요

 

반숙란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완전단백질 계란 삶아서 단백질 잘 챙기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한개씩 꺼내먹기 좋네요
    늘 구입해놓고 있어요
  • 쩡♡
    완전 단백질 반숙란 잘 챙겨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반숙이 맛있더라구요
    자주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반숙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맛도 좋고 소화도 잘돼요
    자주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있는 반숙란으로 단백질 보충 잘해 주셨네요 단백질 보충에는 삶은 계란이 최고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반숙란 맛있어요
    어떤놈이 비추천 누르고 갔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