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챙겨먹기

아침으로 저당두유, 바나나, 반숙란 챙겨 먹었어요

바나나가 잘 익어서 정말 맛있네요

단백질도 보충하고 바나나는 나트륨 배출에 좋다고 하네요

 

아침 챙겨먹기

0
0
댓글8
  • 입맛없엉
    아침에 바나나와 저당두유 반숙란으로 건강하게 잘 챙겨주셨네요 편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맛이 아주 좋았어요
    궁합도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나나와 찐계란과 저당 소이비랩으로 잘 챙기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이렇게 먹으니 좋더라구요
    든든하고 맛도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도 건강한 식단으로 아침 챙겨 드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맛도 좋았어요
    자주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 쩡♡
    아침 건강하게 잘 챙겨 드셨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이렇게 먹으니 든든하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