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는 저녁에 단호박식혜

제가 좋아하는

단호박식혜

본죽꺼 맛있쥬 ㅎ

다이어트중인데요

저녁으로 요거 한캔합니다

저는 저녁에 단호박식혜

0
0
댓글11
  • 아침햇살77
     
    맛있어 보여요 
    맛식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식혜인데 맛이 없을 수 없죠
    맛나보입니다
  • 쉬림프
    저것만 마시면 넘 배고프겠어요
    의지 대단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 달려볼꺼야
    헉 본죽에서 단호박식혜 이렇게 캔으로 나오나봐요 ㅎ 신기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작성자
    맛있어요 언제 먹어보세요
    즐건하루보내세용 
  • 그냥한번1
    아까 어느분은 어머니께서 단호박 식혜를 직접만들어 드신분도 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작성자
    본죽꺼도 맛있어서 자주 
    사먹어요 ㅎㅎ
  • 스타벅스DT
    단호박 식으로 붓기도 빠질거 같은데요~~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작성자
    본죽껀 왠만함 다 맛있네요
    굿밤되세요 
  • 아핫
    딱 봐도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작성자
    딱 맛나요 ㅎㅎ
    담에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