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체중 관리 방법

체중 관리 필요하여 몇 가지 실천하고 있어요.

하루 세번 나누어 만보 걷기 실천하기.

식사하고 바로 앉지 않고 움직이기.

저녁은 6시 전에 간단히 먹기

0
0
댓글7
  • 아침햇살77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잘하고계세요.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됴 최대한 간식 줄이고
    운동하고있어요 ㅎㅎ
  • 염곡전사
    저도 체중관리 필요한대
    잘 참고할께요
  • 프로필 이미지
    orangebobo
    만보걷기도 쉽지는 않지만...
    식사후 바로 앉지않기가 힘들듯 하네요..
  • 민돌이다
    체중관리해서 다이어트 서로 실천해요
    응원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식사 일찍하기 먹고 바로 부지런히 움직이기 저도 이두가지는 매일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다이어트 목표이기도 하고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만보걷기 쉽지않은데요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