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만보 완주

5월 13일 만보 완주

 

 

쾌청한 날씨에 기분 좋게 만보 걸었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0
0
댓글7
  • 어트지니요
    만보운동으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운동 하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벌써 5월 말에 이제 곧 여름이라 앞으로 얼마나 더워질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 예지영준맘
    수요일 만보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낮에는 기온이 많이 오르는데 저녁에는 또 선선해서 일교차가 꽤 크네요
  • 쩡♡
    오늘도 만보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편한 밤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밤에 날씨가 선선해지니 공원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 zcolc
    만보완주 수고하셨습니다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야외에서 운동하기에는 오히려 흐린 날이 운동하기에는 더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수요일 만보걷기 건강을 위한 시간을 걷기와 함께 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매일 열심히 만보 걷고 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운동하고 나면 기분이 업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도 만보걷기 달성하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어서 걷기 좋았답니다